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

11월 14일부터 TESOL 전공 석사과정생 모집

2022-11-11 11:59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11월 14일(월)부터 12월 16일(금)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교육부 심사를 통해 특수대학원으로 인가받은 국내 유일의 온라인 TESOL대학원으로 졸업 시 정규 TESOL 석사학위와 TESOL 수료증이 수여된다.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출신대학의 전공·학과에 관계없이 테솔대학원에 지원할 수 있다. 입학 지원서는 모집 기간 내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우수한 연구 및 교육역량을 지닌 내·외국인 교수진을 갖췄으며, 심도 있는 이론과 현장 실무 강화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효과적인 교육내용 전달을 위해 스마트러닝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모바일 캠퍼스 구축을 완료해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수와 학생 간 긴밀한 상호작용을 통한 심도 높은 연구지도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콜로퀴엄과 특강을 주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더불어 교육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전문인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혜택과 학생지원 프로그램 역시 개설돼 있다.

테솔대학원의 입학전형은 1차 서류전형으로 자기소개 및 학업계획서(30점)과 학부 성적(20점)을 바탕으로 선발하며,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전형(50점)을 진행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개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위치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교육기관인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10개 학부·학과와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지원센터: https://go.cufs.ac.kr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https://gotesol.cufs.ac.kr

웹사이트: https://www.cufs.ac.kr

연락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 입학홍보팀
신진아 담당
02-2173-87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