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24테크놀로지, 새롭고 독특한 체외식 카테터 라인 ‘트루Clr’ 출시

카테터 관련 요도 감염 방지할 혁신 제품으로 의료 비용 절감하고 환자 편의 높여

뉴스 제공
Ur24Technology Inc.
2022-11-11 22:00
뉴포트비치,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상장 의료기기 업체인 Ur24테크놀로지(Ur24Technology Inc.)가 카테터 라인 ‘트루Clr(TrueClr)’를 출시했다.

의사, 간호사 및 환자는 병원에서 이 제품을 사용해 카테터 관련 요도 감염을 방지할 뿐 아니라 환자의 편의와 삶의 질을 높이고 의료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성인용 및 아동용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라텍스-프리(latex-free) 트루Clr 제품 라인은 방광을 능동적으로 비우도록 설계한 최초의 체외식 카테터다. 이 제품은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료 박람회인 메디카2022(Medica 2022)에서 전시된다.

존 멜리오네스(Jon Meliones, Dr., M.D., FCCM,) Ur24테크놀로지 의료 부문 이사는 “체외식 카테터 트루Clr는 의료 행위를 근본적으로 혁신한다. 이 제품은 수동형 제품과 대조되는 능동적 제거 시스템을 갖춘 세계 유일의 카테터다”고 밝혔다. 멜리오네스 이사는 메디카2022에서 특별 연사로 참여한다.

미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체내에 삽입하는 카테터는 병원 관련 요도 감염의 80%와 관련돼 있으며, 이로 인해 의료 시스템에 연간 약 4억5000만달러의 비용이 발생한다. 또 매년 1만3000명의 환자가 체내식 카테터로 인해 사망한다. 트루Clr 제품 라인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카테터 관련 요도 감염 방지
· 가벼운 연속 단면 사용
· 비침습성, 비접착성, 편의성 제공
· 누출 방지 설계
· 소변의 피부 접촉 방지
· 피부 자극 및 염증 방지
· 휴대 및 재사용 가능 - 병원이나 가정에서 청소 용이
· 메디케어 파트 B, DME 환급 규정에 따라 보장

Ur24테크놀로지는 132개국의 유통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미국과 해외에서 트루Clr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기 위해 마이애미의 데메테크(DemeTECH Corp.)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두 회사는 메디카2022에서 트루Clr를 공동 브랜드로 홍보할 예정이다.

Ur24테크놀로지(Ur24Technology, Inc.) 개요

캘리포니아 남부에 위치한 Ur24테크놀로지는 랜든 두발(Landon Duval)이 2016년에 설립한 비상장 의료기기 업체다. 회사는 5종의 외부 카테터 시제품을 연구·설계·개발한 결과물로 트루Clr(TrueClr) 외부 카테터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트루Clr 제품은 혁신을 통해 환자 치료법을 개선한다는 회사의 핵심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r24technology.com)를 참조하거나 전화 1-833-448-7248로 문의하면 된다.

데메테크(DemeTECH Corp.) 개요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데메테크는 외과용 봉합사, 메시 및 뼈 지혈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근면, 헌신, 첨단 기술 및 혁신을 추구하며 의사와 환자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한다. 데메테크의 N95 마스크와 외부 카테터 제품인 트루Clr는 미국산 소재로 미국에서 제조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demetech.us)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r24technolo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Ur24테크놀로지(Ur24Technology, Inc.)
빅토리아 수아레즈(Victoria Suarez)
최고영업책임자
949.629.5424
info@ur24technolo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