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지속 가능성 가치 공유하는 컬리에 인기 커피 제품 론칭

네스프레소, 지속 가능성 비전 함께하는 컬리와 협업 및 소비자 접점 확대

10일부터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및 버츄오 커피 30종 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뉴스 제공
네스프레소
2022-11-14 08:5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지속 가능성 가치를 공유하는 온라인 플랫폼 컬리(Kurly)에 공식 입점해 다양한 오리지널 및 버츄오 커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커피가 자라는 환경과 커피를 재배하는 농가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오랫동안 이어온 브랜드다. 네스프레소는 2003년 열대우림연맹과 ‘네스프레소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만들었다. 18개국 14만 명 이상의 농부들과 직접 협력해 커피의 생산성 및 품질을 향상하고, 주변 환경을 보호하며 커피 농가의 생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 및 환경적 책임 기준을 충족하는 기업임을 나타내는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네스프레소와 파트너십을 맺은 컬리도 소비자와 생산자가 상생하는 선순환 유통 구조를 조성하고, 친환경적 포장재 개발 등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양 사는 이 같은 지속 가능성 가치를 바탕으로 하는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으로 11월 10일부터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및 버츄오 커피를 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고압 추출 방식을 사용하는 오리지널 커피 15종과 회전 추출 방식으로 풍부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버츄오 커피 15종이 판매된다. 오리지널 커피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피렌체 아르페지오’부터 클래식 에스프레소인 ‘볼루토’, 바닐라향이 더해져 다양한 레시피로 경험하기 좋은 ‘바닐라향 에클레어’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버츄오 커피에서는 부드러운 아메리카노로 즐기기 좋은 ‘멜로지오’와 싱글 오리진 커피 ‘코스타리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엄선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는 “지속 가능성 가치를 공유하는 컬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 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고객이 최상의 커피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하고, 지속 가능성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컬리와 긴밀하게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스프레소Nestlé Nespresso SA) 개요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 명이 넘는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 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

연락처

네스프레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홍수연 차장
02-6250-7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