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 이유식, 이마트 에브리데이 입점 곧 전국망으로 확장

“이보다 간편할 수 없다” 스틱 이유식의 신세계, 온라인몰에 이어 곧 오프라인도 점령

뉴스 제공
맘스
2022-11-17 10:05
성남--(뉴스와이어)--영유아식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맘스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입점했다.

2017년 온라인에서 시작한 맘스는 그리 길지 않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성장과 기업인지도, 사회공헌 등에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 업계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 시장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교두보 삼아 2022년 10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입점하며 오프라인의 진출을 시작했다.

강남구청점을 시작으로 이어 11월 9일에 오픈된 상일동역점에 입점했으며 곧 전국 매장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맘스의 제품군은 무첨가로 소비자에게 유명하다. 맘스 간편올게쌀가루는 일반적인 유기농 쌀보다 월등한 영양소와 높은 소화 흡수력을 특징으로 하는 특수한 유기농 쌀로 만들졌으며, 그 쌀가루에 다루기 번거로운 채소인 당근, 단호박, 브로콜리 가루를 혼합한 초기 이유식용 쌀가루 제품이다.

중·후기 이유식으로 응용할 수 있는 야채품은쌀은 여러 발명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는 제품이다. 부피와 질량이 다른 총 9가지의 건조 된 농산물이 한 스틱에 담겨있는데, 이 농산물 역시 맘스 만의 특수한 건조법으로 건조됐다. 스틱을 뜯고 물을 부어 끓이면 야채죽이 완성되는 제품으로 씻고 다지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요리에 서툰 사람들과 초보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맘스의 안심곰탕 또한 무항생제 한우사골과 물만 넣고 끓인 제품으로 일체의 첨가물이 없는 건강한 사골곰탕이며 멸균·개별 포장돼 상온에서 1년 동안 간편하게 보관 가능한 제품이다.

유기농 원재료와 무첨가로 이유식 시장에서 틈새를 잘 공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장하던 맘스는 이후 간편 조리식 시장에도 뛰어들어 맘스만이 갖고 있는 무첨가, 건강한 식품 기업으로의 이미지를 잘 살려 깨꼬애간장기름막국수, 콩짝콩국수 등 밀키트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빠른 성장과 기업 영역 확장은 제품 개발자인 맘스 박은아 대표의 끝없는 연구와 도전적인 행보에서 비롯된다.

팬데믹으로 전 세계 시장이 흔들릴 때 맘스 박은아 대표는 공격적 마케팅으로 큰 성장을 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 2022년 11월 중순에는 미국유통전문기업과 계약을 맺고 미국 모든 지역과 베트남으로의 안정적 진출을 계획하는 등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맘스는 대한민국 농산품의 뛰어난 우수성을 지속해서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유기농,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한 제품 개발에 계속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맘스 개요

2017년 6월 경기도 성남시에 설립한 맘스는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이다. 첨가물 없는 자연주의 제품을 추구하며 현재 오픈몰과 온라인몰, 아마존 등에서 급성장 중인 기업이다. 중국과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박은아 맘스 대표 인터뷰: https://youtu.be/1yIS95g8HR8

웹사이트: http://momsfnb.co.kr

연락처

맘스
총무팀
유기범 이사
010-4258-24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