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프로그래밍 기능과 고효율 소형 폼 팩터를 새로운 제로 전압 스위칭 파워 서플라이 IC에서 결합

InnoSwitch4-Pro 플라이백 스위처 제품군, 최대 220W까지 95% 이상 효율의 소형 USB PD 및 UFCS(Universal Fast Charging Specification) 호환 어댑터 지원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2-11-15 17:45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전원 어댑터 크기를 크게 줄이고 디지털 제어가 가능한 오프라인 CV/CC ZVS(제로 전압 스위칭) 플라이백 IC, InnoSwitch™4-Pro 제품군을 발표했다.

강력한 PowiGaN 갈륨 나이트라이드 1차측 스위치와 최대 140kHz의 정상 상태 스위칭 주파수를 통합한 이 디바이스는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다중 포트 액세서리용 초소형 어댑터에 필요한 부품 수와 PCB 면적을 줄여준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 마케팅 관리자인 Aditya Kulkarni은 “InnoSwitch4-Pro IC는 CCM(연속 전도 모드) 및 DCM(불연속 전도 모드) 모두에서 ZVS를 달성하기 위해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ClampZero™ 액티브 클램프 IC 제품군과 원활히 통합된다. PowiGaN™ 기술과 결합한 ZVS는 스위칭 손실을 사실상 없애준다. 효율은 95%를 초과하므로 설계자는 일반적으로 열 관리에 필요한 히트싱크, 스프레더 및 포팅 재료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언급했다.

InnoSwitch4-Pro 및 ClampZero IC와 함께 MinE-CAP™ 디바이스를 사용하면 어댑터 크기를 더욱 줄일 수 있다. 또 PowiGaN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MinE-CAP IC는 입력 커패시턴스 크기를 약 40% 줄일 수 있다.

최대 220W를 제공할 수 있는InnoSwitch4-Pro IC는 750V PowiGaN 1차측 스위치, 컨트롤러, 2차측 제어를 위한 FluxLink™ 강화 절연 피드백 링크, I2C 인터페이스, 액티브 클램프 드라이브 및 동기 정류를 소형 InSOP™-28 패키지에 통합한다. 높은 수준의 통합은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한 고효율 파워 서플라이의 개발 및 제조 공정을 크게 단순화한다. ClampZero 및 MinE-CAP 호환 디바이스와 결합한 이러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플라이백 IC는 OEM 액세서리와 애프터마켓 USB PD, UFCS(Universal Fast Charging Specification) 어댑터가 필요한 초소형 슬림형 폼 팩터를 가능하게 한다. UFCS는 중국통신표준협회(China Communications Standards Association)가 발표한 새로운 표준이다.

InnoSwitch4-Pro IC는 고유한 제어 알고리즘을 사용해 DCM과 CCM 모두에서 ZVS를 지원한다. ClampZero IC와 함께 사용하면 알고리즘을 통해 효율 저하 없이 고주파수 작동이 가능하다. InnoSwitch4-Pro는 독립형 제품으로 사용할 때 DCM 및 CCM에서 유사 공진 스위칭도 지원한다. DCM 전용 작동을 선택하면 SR FET 전압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새로운 IC에는 I2C 트래픽을 줄이기 위한 최적화된 명령 세트도 갖춰져 있다.

InnoSwitch4-Pro 플라이백 스위처 IC는 외부 부품과 상관없이 뛰어난 CV/CC 정확도를 제공하고 30mW 미만의 무부하를 소비하면서 라인 센싱 및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디바이스는 출력 과전압 및 저전압 보호를 위한 오토-리스타트 또는 래칭 고장 응답, 다중 출력 저전압 고장 임계값, 래칭 또는 히스테리시스 1차측 과열 보호, 출력 버스 스위치 회로 단락 보호 기능을 통해 완벽하게 보호된다.

제공 방식 및 리소스

InnoSwitch4-Pro IC를 평가하고 싶은 설계자를 위해 두 가지 레퍼런스 디자인인 DER-960(100W)과 RDK-942(65W)가 마련돼 있다. 디바이스 가격은 1만 개 기준으로 개당 1.85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판매 대리점이나 전 세계 공인 유통업체인 Digi-Key, Farnell, Mouser, RS Components 중 한 곳에 문의하거나 웹사이트(power.com)에 방문하면 된다. 이 영상 자료(https://bit.ly/3E7gjEs)를 시청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ClampZero, PowiGaN, MinE-CAP, FluxLink, InSOP 및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969420/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미디어 담당자
Linda Williams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393
nick.foot@bwwcomm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Power Integration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