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디, 글로벌화 위해 자카르타-반둥 고속철도 건설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Midea Group 선전증권거래소 000333
2022-11-16 16:05
자카르타, 인도네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20 발리 정상회의(G20 Bali Summit)가 동남아시아 내 첫 고속철도인 자카르타-반둥 고속철도(HSR)의 최근 건설 성과를 발표했다. 총 길이 142km, 최대 설계 속도 시속 350㎞의 이 고속철도는 인도네시아의 ‘고속철도 시대'를 구현한다.

메이디(Midea)는 전문 HVAC 솔루션과 가장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메이디 VC 프로(Midea VC Pro)의 126 ODU 및 705 IDU로 자카르타-반둥 HSR에 ‘메이디 냉방(Midea Coolness)’을 공급한다.

HVAC 사업은 자카르타-반둥 HSR에 주요 장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카르타-반둥 HSR은 자바섬의 열대 우림 기후대에 있어 적도 기후의 영향을 받는다. HSR 사업자는 가동 중지 시간 없이 고온 및 고습 작업 조건에 적응하고, HSR 건물 공간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중앙 공조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

전 세계 HVAC 산업을 선도하는 메이디 빌딩 테크놀로지(Midea Building Technologies)는 자카르타-반둥 HSR 전문 에어컨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중 유체 칩 액체 냉각 기술은 적시에 전기 제어 부품을 냉각시키고 전기 제어 부품의 평균 온도를 약 8도 낮춰 고온에서 강력한 냉각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내식성과 관련해 VC 프로 VRF ODU(VC Pro VRFs ODU)는 실험 테스트를 시뮬레이션해 염분에 따른 오염 환경에서 심각한 부식이 발생해도 계속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메이디 MBT가 낙찰받은 제4부지는 HSR역의 대규모 공사 면적과 높은 유동 인구 문제 외에도 역 건물, 아파트 등 6개 동을 포함해 자카르타-반둥 HSR을 위한 중앙 에어컨을 설치하기에는 복잡한 부지다. 또 인도네시아에서는 사업을 위한 설치 자재 조달에 제한이 많아 선정 과정에서 이 모든 측면을 평가해야 했다. 에어컨 설계 계획도 여러 차례 업데이트되고 수정됐다. 결국 다중형 설계와 다중 레이아웃 형태를 결합해 HVAC 설치 사업의 품질 최적화 및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었다.

메이디 VC 프로 VRF는 두바이 엑스포 등 많은 해외 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메이디 빌딩 테크놀로지는 해외 시장에서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현지화해 핵심 기술, 독창적인 제품부터 맞춤형 솔루션까지 종합적인 레이아웃을 구축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5006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idea.com/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이디(Midea)
로리 루오(Lori Luo)
+86 13512784739
luory17@mid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