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 테크놀로지스, 송신 비용이나 다운타임 없이 협력업체 종속성 해소하는 와사비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 공개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마이그레이션 시 아마존 S3, Azure 및 구글 클라우드 대비 스토리지 비용 최대 80% 줄여

뉴스 제공
Wasabi Technologies
2022-11-16 17:1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업체인 와사비 테크놀로지스(Wasabi Technologies)가 업계에서 가장 저렴하고 성능이 뛰어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도구인 와사비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Wasabi Cloud Sync Manager)를 공개했다.

기업은 이 도구로 전 세계적으로 송신 비용(egress fee)이나 다운타임(downtime) 없이 AWS S3와 같은 비싼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환경에서 와사비로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다. 또 여러 와사비 지역 간에 데이터를 원활히 복제하고 공급해 지연 시간(latency)을 줄이고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데이터 백업 및 복구에 대한 모범 사례를 구축한다. 고객은 언제든지 클라우드 간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는 유연성, 여러 지역의 데이터 복사본을 보호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데이터 성능 및 응답 시간을 개선하고 전체 스토리지 비용을 낮추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가격 급등과 경기 침체로 인해 예산을 줄이고 더 저렴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찾고 있다. 그러나 송신(egress) 및 데이터 검색 비용 등 클라우드 간 마이그레이션 관련 비용 부담이 매우 크고 데이터를 온프레미스(on premises)로 다시 마이그레이션한 후 새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기술 인프라 문제로 인해 공급업체에 종속돼 있다.

와사비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는 클라우드 간 마이그레이션과 관련된 큰 비용 부담과 기술적 문제를 해소한다. 이 도구는 프라이빗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해 AWS, Azure, GCP 및 기타 S3 호환 스토리지에서 와사비로 데이터를 직접 마이그레이션한다. 그 결과 해당 공급업체에 부담해야 할 송신 비용이 줄고 인터넷 지연 및 병목 현상을 방지하며, 사용자가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빠르고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한다. 데이터를 다운타임 없이 전송할 수 있어 고객은 데이터 전송 중단 없이 기존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계속 빠르게 옮길 수 있다. 버킷 복제 기능을 이용하면 특정 와사비 지역의 스토리지 버킷에서 다른 와사비 스토리지 지역의 다른 버킷으로 개체(object)를 복사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데이터 보호 계층을 추가하고 규정 준수 및 주권(sovereignty)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AWS S3 및 유사 제공업체보다 훨씬 낮은 가격과 빠른 속도를 자랑해 액티브 아카이빙, 백업, 재해 복구,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용 스토리지(액티브 데이터) 등 다양한 스토리지 활용 사례에 적용할 수 있다. 비용은 하이퍼스케일러(hyperscaler)의 5분의 1 수준이고 송신 또는 API 요청 비용이나 공급업체 종속 문제가 없기 때문에 기업은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저장하고 복잡한 가격 책정 계층과 관계없이 필요할 때마다 해당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사용자는 와사비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로 최대한 신속하게 저렴한 스토리지를 활용하고 즉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데이비드 볼래든(David Boladn) 와사비 테크놀로지스 클라우드 전략 부사장은 “와사비는 오직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며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는 이러한 사명의 진전을 의미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과거 기업들은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변경하고 싶어도 비용 때문에 기존 제공업체를 계속 이용했다”며 “앞으로 와사비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로 데이터 소스와 지리적 지역에 따라 GB당 매우 낮은 비용으로 뛰어난 성능의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전환해 즉시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와사비 클라우드 동기화 매니저의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asabi.com/cloud-sync-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사비 테크놀로지스(Wasabi Technologies) 개요

와사비는 전 세계 기업에 단순하고 예측 가능하며 저렴한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와사비는 기업이 복잡한 요금제나 예측할 수 없는 데이터 전송 비용(egress fee) 없이 경쟁 제품의 5분의 1 수준의 비용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저장하고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전 세계 수만명의 고객이 믿고 사용하는 와사비는 기술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선구적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카보나이트(Carbonite)의 공동 설립자이자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개척한 데이비드 프렌드(David Friend)와 제프 플라워즈(Jeff Flowers)가 설립한 와사비는 보스턴에 기반을 둔 비상장 회사다. 와사비는 보스턴 레드 삭스의 프라우드 파트너(Proud Partner)이며 리버풀 축구 클럽(Liverpool Football Club)과 보스턴 브루인스(Boston Bruins)의 공식 클라우드 스토리지 파트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더버킷(The Bucket)에서 와사비를 팔로우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50055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asab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와사비 테크놀로지스(Wasabi Technologies) 홍보대행
플레이쉬맨힐라드(FleishmanHillard)
ap.wasabi@fleish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