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M-르노, 하이브리드 차량 연료탱크 경량화 솔루션 개발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엔발리오
2022-11-21 09:00
서울--(뉴스와이어)--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이하 DSM)가 하이브리드 차량 연료탱크 경량화 솔루션 개발을 위해 르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차량 연료탱크 경량화 솔루션 개발에는 Akulon® Fuel Lock, 즉 DSM의 고성능 저탄소 발자국 PA6 소재가 사용된다. 이 소재를 사용하면 안전성을 저해하거나 추가 배출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무게와 비용을 절감하는 블로우 몰딩 단층 구조로 연료 탱크를 제작할 수 있다.

DSM의 Akulon® Fuel Lock 소재는 유럽연합 규정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낮은 투과성을 가진 경량의 단층 연료탱크를 만들 수 있다. 유럽연합 규정은 승용차의 경우 탄소 배출량을 최대 95g/km로 설정하고 있어, 연료 효율성을 최대화하려면 소재와 설계의 세심한 균형이 필요하다.

DSM에 따르면 Akulon® Fuel Lock PA6 등급은 사출 또는 블로우 몰딩 및 압출용으로 설계됐으며, e-모빌리티 부문의 신속한 설계 혁신을 위해 매우 우수한 다목적성을 갖고 있다. 실제로 패리슨 안정성이 매우 높아 벽 두께 분포도를 매우 좁게 할 수 있으며, 고온 및 저온 모두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해 안전을 보장한다.

DSM의 글로벌 어카운트 매니저는 “우리는 바이오 기반 Fuel Lock 폴리머와 같은 고성능 솔루션의 제품군을 계속 확장하면서 이 중요한 분야의 우선순위를 계속 정할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에스엠엔지니어링머티리얼즈코리아 개요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는 바이오 기반 소재, 재활용 기반 소재, 안전 소재 등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및 자원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성능 플라스틱의 글로벌 공급 기업으로서 자동차,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각 산업 분야에서 더 강하고 더 가벼우며 더 안전한 플라스틱 솔루션을 개발 및 제작해 전 세계 50여 국가, 200여 도시에 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nvalior.com/

연락처

디에스엠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코리아 홍보대행
크레이지피알
이민호
070-7096-000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