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링크, 해외 고등학교 재학생·졸업생 위한 ‘국내 수시 전형 일대일 설명회’ 개최

유학링크, 해외고 출신 지원 가능한 국내 대학 수시 전형 유형부터 전략, 변경 입시 정보까지 제공

뉴스 제공
유학링크
2022-11-18 11:38
서울--(뉴스와이어)--유학링크가 11월 14일(월)부터 12월 16일(금)까지 해외 고등학교 재학생·졸업생을 위해 ‘국내 대학(한국 대학) 수시 전형 고객-컨설턴트 일대일 온,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대부분의 조기 유학 국가의 학제가 고등학교 최종 학년 1학기로 마치는 매년 여름(6월 말)에 맞춰 국내 대학 진학을 문의하는 조기 유학 희망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국내 대학의 진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최종 한 학기를 남겨둔 해외 학생들은 국내 대학 수시 전형 지원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대학 정보를 알아보려 하지만, 오래전부터 준비 중인 한국 고등학생과는 달리, 한국 대학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한국 대학 전형은 매년 9월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11월에 1차 서류전형 합격자, 12월~1월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이에 유학링크는 △해외고 출신이 지원 가능한 국내 수시 전형 유형 △해외고 출신은 국내 대학 수시 전형 지원을 위해 재학 기간 준비 사항 △해외고 출신의 2024년 3월 입학 국내 대학 수시 전형 전략 △2024년 3월 입학 수시 전형에서 변경되는 사항은 무엇인지를 체계적으로 안내한다.

1인당 상담 소요 시간은 보통 40분~1시간으로, 미성년자 학생은 부모님과 함께 상담할 수 있으며, 사전에 희망 일정으로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하지 않은 고객은 상담이 불가하다는 점을 꼭 참고해야 한다. 국내 대학 수시 전형 온, 오프라인 설명회 참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유학링크는 국내 대학 수시 전형에 관심 있는 해외고 출신 재학생과 졸업생,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유학링크

유학링크는 해외 초중고대 유학, 국내 대학 수시 전형, 해외 방문연구원 초청 수속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회사다.

유학링크 블로그: https://blog.naver.com/nudrisung/222918764605

웹사이트: http://youhaklink.com/index.php

연락처

유학링크
이성민 원장
02-302-78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유학링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