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설득력있는 프로듀서 옫쏭, 서울커뮤니티라디오서 Welcome to ‘My Beautiful Oddness’ 공연 진행

11월 19일(토), 옫쏭과 나인 케이얌 출연해 방송 성황리에 마쳐

2022-11-20 11:46
서울--(뉴스와이어)--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 옫쏭은 11월 19일(토) 서울커뮤니티라디오에서 Welcome to ‘My Beautiful Oddness’ 공연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옫쏭이 기획했으며 뮤지션 DJ유진, 나인 케이얌, 기나이직을 섭외해 진행됐다.

서울커뮤니티라디오는 이태원 소재의 스튜디오+바 형태의 공간으로, 수많은 아티스트를 소개하며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문화공간이다.

옫쏭은 이번 공연을 위해 앨범 ‘My Beautiful Oddness’와 ‘Your Beautiful Oddness’를 기획 및 제작했다고 직접 방송 중에 밝히며 서울커뮤니티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소울풀한 가창 실력과 독특하지만 설득력있는 음악 연주를 주로 진행했다.

한편 나인 케이얌은 이전에 본명 구경모라는 이름으로 여러 밴드 활동을 10년 가까이 했었지만, 나인 케이얌이라는 활동명으로는 11월 19일 서울커뮤니티라디오에서의 공연이 첫 라이브 공연이었다. 그는 스스로 작곡한 AR에 베이스 기타 연주를 주로 진행했다.

나인 케이얌은 올해 첫 싱글을 내었으며, 그의 단독공연을 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주최·투자·아카이빙으로 11월 25일(금) 합정의 복합문화공간 무대륙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닝 게스트는 공연 당일까지 공개되지 않는다.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개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은 프로듀서 옫쏭이 설립한 레이블이며, 디지털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서울커뮤니티라디오나인 케이얌 첫 라이브 공연 영상: https://youtu.be/1YVQU_SW1fw

연락처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언론팀
문미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