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출신 가수 이가은, 12월 8일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어떻게 잊겠습니까’ 발표

이가은, 12월 8일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선봬

뉴스 제공
앤드그룹
2022-11-22 09:58
서울--(뉴스와이어)--앤드그룹은 그룹 ‘페이지’ 출신의 소속 보컬 가수 이가은이 12월 8일 낮 12시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어떻게 잊겠습니까’를 발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가은은 7월 가수 이승철의 10집 음반 수록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리메이크 버전을 발표하며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어 SG워너비 출신 가수 고 채동하가 2009년 발표한 곡 ‘어떻게 잊겠습니까’를 리메이크하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는 목표다.

‘어떻게 잊겠습니까’는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의 두 번째 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두 곡 모두 조영수 작곡가, 강은경 작사가의 작품으로 감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가은은 원곡에서 느껴지는 감정선을 고스란히 살려 국내 팬들의 정서에 부합할 수 있도록 리메이크곡 완성도를 높였다. 다채로운 표현력과 절정 부분의 파워 넘치는 보컬 에너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가은은 고 채동하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했다.

이가은의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은 12월 8일 낮 12시부터 멜론, 지니뮤직, 플로, 네이버 바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가은은 2002년 페이지 4집 ‘Love is blue’로 데뷔한 후 ‘이별이 오지 못하게’, ‘단심가’, ‘난 늘 혼자였죠’ 등의 히트곡들을 잇따라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또 히트곡들이 드라마 OST로 사용돼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가수 이가은은 2016년 JTBC TV 프로그램 ‘슈가맨’에 페이지로 등장해 자신의 대표 곡인 MBC 드라마 로망스 OST ‘이별이 오지 못하게’를 열창하며 분당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 JTBC ‘싱어게인2’에 참가자로 등장하며 유튜브 조회 수 350만 회를 넘기는 등 음원 강자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andgroup.kr

연락처

앤드그룹
박현수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앤드그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