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뉴스 제공
GC녹십자 코스피 006280
2022-11-22 13:50
용인--(뉴스와이어)--GC(녹십자홀딩스)는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2005년부터 진행된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평가 시상식이다.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C는 계열사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명확히 소개하고 인재를 영입하고자 최근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특히 구직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메인 화면과 ‘About GC’ 메뉴에 반응형 인터랙션을 구현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GC Culture’ 메뉴에서는 다양한 계열사의 인사제도를 자유자재로 탐색할 수 있도록 UX를 설계했고 ‘GC캠퍼스’에서는 GC의 업무공간을 가상공간으로 이미지화해 유연한 근무를 추구하는 기업 문화를 드러냈다. ‘GC PEOPLE’에서는 임직원 숏터뷰(Short Interview), TMI 자랑거리 등의 콘텐츠를 유동적인 레이아웃으로 담아냈다.

GC는 기업의 정체성을 잘 드러내는 웹디자인과 사용성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끌어냈다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구직자들이 자사를 알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 https://recruit.gccorp.com/kor/main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연락처

GC녹십자
GC IPR팀
백승현 팀장
031-260-9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