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국내 15개 호텔,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캠페인 참여

뉴스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나스닥 MAR
2022-11-23 08: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메리어트 계열 15개 호텔이 11월 22일 서울 종로구 대한예수교장로회 새문안교회에서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주관하고, 각 호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기업 가치인 ‘스피릿 투 서브(Spirit to Serve)’ 정신에 따라 한국 내 메리어트 호텔 임직원 70여명을 비롯해 보건복지부와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법인연합회, 한국종교계사회복지협의회 등의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총 4000㎏ 상당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궜으며, 총 11개 기관에 전달됐다.

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모금 활동을 위해 개최한 다양한 사내 행사를 통해 조성한 모금액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그동안 장기화한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침체됐던 사회에 다양한 공헌 활동을 실행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메리어트가 지난 수년간 꾸준히 진행해온 행사로, 올해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기업 가치인 스피릿 투 서브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곳곳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본사를 비롯한 총 15개 호텔(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명동, 여의도 파크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판교,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알로프트 서울 명동,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이 참여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개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81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1억4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지도 높은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TM(Marriott Bonvoy®)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되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메리어트 뉴스센터와 페이스북·트위터 및 인스타그램(@MarriottInt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

연락처

더 블렌드
윤소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현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임소연 팀장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메리어트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