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청소년센터, 2022년 IM 청소년 영상제 성황리 성료

2022-11-23 09:55
IM청소년영상제에서 작품을 수상한 8팀의 청소년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IM청소년영상제에서 작품을 수상한 8팀의 청소년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3일 -- 서울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관장 한도희)가 11월 19일 IM청소년영상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센터 내 청소년미디어단 뉴미디어크루, 명지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영상학회 ‘휘연’, 추계예술대학교 시나리오학과 청소년들이 IM 청소년영상제를 함께 기획해 진행했다.

이번 IM 청소년영상제는 ‘내가 생각하는 나의 미래는’라는 특별주제 또는 자유주제를 선택해 총 32개의 팀이 영상을 출품했고 총 8편이 수상 영예를 안았다.

대상(서대문구의회의장상)은 PUZZLE팀의 ‘퍼즐 작품’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한국청소년재단상) 도르마무 팀의 ‘미래보장 작품’ △중고등 우수상(한국청소년재단상) 지구 팀의 ‘지구 작품’ △대학부 우수상(한국청소년재단상) 무빙 팀의 ‘무빙 작품’ △중고등 장려상(서대문청소년센터관장상) MISQ 11학년팀의 ‘조색 작품’ △대학부 장려상(서대문청소년센터 관장상) 고구마맛탕 팀의 ‘현재 그리고 미래 작품’ △특별상(서대문청소년센터 관장상)에는 ‘온점 작품’과 ‘동생놈’ 작품이 수상했다.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PUZZLE팀의 장하늘(17)은 “IM 청소년영상제에서 대상을 수상해 정말 기쁘다. 그동안의 노력이 대상이라는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작품을 만들기 위해 팀원들과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대문청소년센터 한도희는 관장은 “IM청소년영상제는 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발산하는 자리가 됐다. 매년 청소년들의 미디어 역량이 향상되고 있어 벌써부터 내년 영상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상 작품은 서대문청소년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서대문청소년센터 개요

서대문청소년센터는 행복한 청소년, 미래를 준비하는 청소년, 존중받는 청소년이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 자치, 민주시민, 청소년 자립, 미래인재 육성의 4가지 영역을 설정해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링크
서대문청소년센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C6in5oab3BVj2s0M...

웹사이트: http://www.fun1318.or.kr

연락처

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활동팀
이희수
070-4550-671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서대문청소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