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새로운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으로 SYNCHRO 건설 관리 솔루션 향상

4D/5D 모델의 발전과 비용 및 성능 관리의 추가로 모델 기반 건설 프로젝트를 더욱 쉽게 납품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2-11-23 09:25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SYNCHRO 4D의 기능 향상과 SYNCHRO Cost 및 SYNCHRO Perform 애플리케이션 추가로 건설 관리 솔루션을 개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발전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건설 회사는 프로젝트를 계획, 관리 및 실행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The Lane Construction Corporation의 입찰 개발 부사장을 지낸 Andy Kaiyala는 “SYNCHRO는 The Lane Construction Corporation이 우리의 모든 프로젝트 레벨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현장 및 기업 관리자들이 그들을 이끄는 경영진과 함께 SYNCHRO를 통해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에 적시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미래 지향적인 의사 결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이 정보에 대한 액세스입니다. 우리 업계는 과거 회고적인 보고서와 해석에 너무 의존해 왔습니다. 지금은 앞을 내다보고 성공을 위한 계획을 시작할 때입니다. SYNCHRO는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고 말했습니다.

SYNCHRO 4D는 이제 시공 가능한 구성 요소를 생성하기 위한 최첨단 모델 분할 도구, 모델에 시공 속성 할당, 혼합 현실 모델링, 시공 형상 배치, 현장에서의 팀 협업, 상태 업데이트 및 진행 상황 보고를 개선하기 위한 웹 및 모바일 액세스를 포함한 고급 4D/5D 모델 저작 기능을 제공합니다. SYNCHRO Cost를 추가하면 프로젝트팀이 예산을 관리하고 다중 계약 캡처, 결제 애플리케이션 추적 및 변경 주문 관리를 지원해 계약 전체에서 재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재무 위험을 최소화하며 프로젝트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YNCHRO Perform은 일일 진행 수량, 일별 메모, 계획되지 않은 이벤트, 작업표, 티켓 및 예상 현장 비용을 캡처하는 기능을 포함해 시공 성과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프로젝트 피드백 및 생산성 통찰력을 위한 최단 주기 시간을 제공합니다.

건설 회사는 더 많은 작업을 수주하고, 위험을 관리하고, 수익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더 복잡한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자원 격차와 공급망 중단을 해결하고, 데이터 투명성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팀 협업을 위한 웹 액세스, 진행 상황 추적 및 보고를 위한 성과 관리, 위험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비용 관리를 통해 4D/5D 모델을 활용하는 SYNCHRO의 발전은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디지털화된 워크플로를 통해 프로젝트 계획 및 제공 방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최첨단 건설 회사는 4D 모델을 사용해 일정을 구축 및 최적화하고 가상 환경에서 시퀀싱 및 스테이징을 전달합니다. 디지털 리허설은 리소스를 최적화해 재작업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이는 계획 프로세스의 핵심 부분입니다. SYNCHRO 4D의 기능 향상으로 4D 모델의 접근성과 가치가 더 많은 프로젝트 이해관계자에게 확장됐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최적화된 계획의 커뮤니케이션 및 조정을 개선해 실시간 협업 및 모델 기반 현장 수집 데이터를 가능하게 해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건설 담당 부사장인 Rich Humphrey는 “건설 팀은 프로젝트 일정과 비용을 모두 통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SYNCHRO Cost 및 SYNCHRO Perform의 추가로 SYNCHRO의 업계 최고의 4D 스케줄링 및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이 확장돼 계약업체가 비용을 관리하고 비용 및 일정의 계획 및 추적을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시간은 곧 돈이며 우리는 프로젝트팀이 SYNCHRO를 통해 시간과 비용 모두를 더 많이 절약하기를 바랍니다”고 말했습니다.

SYNCHRO Cost는 SYNCHRO 4D의 모델 기반 수량 산출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는 평가자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견적을 생성할 수 있도록 작업 분할 구조 및 비용 코드가 포함된 건설 가능한 구성 요소를 생성하는 모델 분할을 포함합니다. 또한 SYNCHRO Cost는 계약 변경을 제어하고 지급 애플리케이션을 단순화해 가치 일정에 따라 라인 항목 및 완료율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SYNCHRO Cost는 SYNCHRO Perform의 성능 데이터를 활용하므로 프로젝트팀은 현장 성능 데이터를 관리 및 활용해 현장에서 실제 비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계획된 비용 및 일정과 비교해 프로젝트 성능에 대한 전체 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워크플로는 사무실과 작업 현장을 실시간 정보와 더 잘 연결합니다. 증빙 문서 및 이미지로 계약서 및 변경 주문을 보완하면 계약 분쟁을 피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SYNCHRO Perform은 직원, 하청업체 및 장비의 모든 사이트 리소스 관리에 대한 매일 명확한 가시성을 통해 월말 재무 보고 주기 사이의 간격을 채웁니다. 또한 프로젝트 리더는 진행률 캡처 지연 및 데이터 입력 오류로 인해 의사 결정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SYNCHRO Perform은 모든 성능 관리 데이터와 지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해 프로젝트 리더가 모든 프로젝트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건설 관련 기능은 현장 직원의 일일 진행 수량, 일별 메모, 계획되지 않은 이벤트, 작업표, 티켓 및 예상 비용을 캡처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시기적절한 데이터를 리더십에 제공합니다.

SYNCHRO는 전체 토목 건설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해 프로젝트의 성과, 생산성 및 재무 건전성에 대한 실시간 통찰을 통해 디지털화하는 기업이 보다 정보에 입각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프로젝트팀은 사무실에서 현장으로의 워크플로를 위한 간단한 모바일 및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SYNCHRO에 대해 알아보기
동영상: https://players.brightcove.net/5209582030001/t50zJOlZh_default/index.html?videoId=6309547476112
캡션: 대규모 토목 인프라 프로젝트를 위한 디지털 건설 관리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Seequent의 선도적인 지구과학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86개국에 45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2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SYNCHRO, SYNCHRO 4D, SYNCHRO Control, SYNCHRO Cost 및 SYNCHRO Perform은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0006078/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연락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