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글로벌 디지털 쇼 진행

미국, 유럽, 동남아 등 18개국 바이어 대상으로 불닭 브랜드 홍보

뉴스 제공삼양식품 (코스피 003230)
2022-11-23 09:41
삼양식품이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소개하고 있다
삼양식품이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3일 -- 삼양식품은 22일 강원도 춘천 하이테크타워 글로벌스튜디오에서 장재성 삼양식품 대표이사, 정광열 강원도 경제부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디지털 쇼를 진행했다.

강원도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쇼는 도내 기업들의 수출 활성화를 위해 해외 바이어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다. 삼양식품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식품 수출 기업으로 참여해 미국, 유럽, 동남아 등 18개국에서 참석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불닭 브랜드 제품을 홍보했다.

해외 전략 제품으로는 불닭소스와 5월 미국 시장 타깃으로 출시한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이 소개됐다. 현장에서는 피자, 브리또, 샐러드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불닭소스의 강점을 시연하고,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직접 조리하며 제품 특징을 설명했다.

디지털 쇼에 참석한 장재성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분들을 초청해 삼양식품의 핵심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사업을 더욱 강화하며 세계인이 공감하는 식문화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삼양식품과 강원도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수출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불닭브랜드는 삼양식품의 대표 수출 품목으로, SNS를 통해 전 세계에 알려지며 출시 10년 만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량 40억 개,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했으며 2019년에는 불닭 브랜드로만 1억불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해 제56회 무역의날 브랜드탑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food.co.kr

연락처

삼양식품
홍보팀
이혜령 과장
02-940-32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삼양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