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SPS 2022에서 신규 브랜딩 론칭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22-11-23 11:40
수원--(뉴스와이어)--산업용 통신 솔루션 전문 기업인 힐셔는 독일, 뉘른베르크(Nuremberg)에서 열린 SPS 2022에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발표하고 혁신적인 기업 디자인을 공개했다.

힐셔의 CEO인 세바스찬 힐셔(Sebastian Hilscher)는 “힐셔의 신규 브랜드 전략은 자사 기술을 차별화하는 모든 양상을 포괄한다”며 “우리는 산업용 통신 및 Industry 4.0 전반의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열정적이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현대적인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것이 바로 우리가 신규 웹사이트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이라며 “신규 웹사이트의 광범위한 솔루션 영역의 경우, 다양한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보여주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독자들에게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별도의 기술 섹션에서는 힐셔 netX 및 netFIELD 기술에 대한 고객 맞춤형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힐셔의 세바스찬 힐셔(Sebastian Hilscher)는 2020년부터 부친이자 힐셔의 설립자인 한스-휴겐 힐셔(Hans-Jürgen Hilscher)를 대신해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세바스찬 힐셔(Sebastian Hilscher)는 회사 인수와 함께 힐셔의 장기적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35년이 넘는 회사 역사상 최대 변화 프로세스 중 하나에 착수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힐셔의 고객과 파트너사도 산업용 통신 기술 전문 기업인 힐셔에 대한 향후 지속적인 신뢰가 가능할 것이다.

힐셔(Hilscher) 개요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됐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해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과 실시간 이더넷(Real-Time Ethernet) 및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할 수 있도록 netIOT 제품군, IoT 지원 자동화 장비를 위한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해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힐셔코리아 홍보대행
CPR
조혜진 매니저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