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도협회,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개최 기념 월드컵 응원 이벤트 진행

달콤하고 건강한 국산 포도 먹으며,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선전 기원

뉴스 제공
한국포도협회
2022-11-23 14:00
서울--(뉴스와이어)--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이 11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개최된다. FIFA 월드컵은 국제축구연맹 FIFA의 주최로 개최되는 경기로 세계선수권을 겨루는 국제적인 축구 경기다.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나라는 H조 예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경기 일정은 11월 24일(목) 22시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28일(월) 가나, 12월 3일(토) 포르투갈과 마지막 예선경기를 진행한다.

한국포도협회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경기 개최를 기념하며 우리나라의 첫 경기가 이뤄지는 11월 24일부터 12월 3일까지 월드컵 경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 계정(@kgrapes_official)을 팔로우하고, 국산 포도와 함께 월드컵 경기를 응원하는 인증 사진을 찍어 네이버 폼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해 당첨자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92년 역사상 첫 중동에서 열리는 겨울 월드컵에 참여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우리 국산 포도를 겨울철에도 즐길 수 있는 만큼 국산 포도와 함께하는 건강한 응원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국산 포도는 원기회복의 대표 식품이다.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다양한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며, 수분, 당분, 포도당 등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B, C와 같은 성분들은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포도 속의 안토시아닌은 눈의 시력 개선, 건조함 등 눈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한국포도협회 개요

한국포도협회는 국산 포도의 생산 유통 등 포도 산업에 대한 정보·기술 교류, 교육 훈련, 조사 연구, 홍보 및 소비 촉진 등을 통해 한국 포도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한국포도협회는 △포도 산업 관련 교육, 훈련, 지도 사업 △포도 산업에 관한 각종 정보 자료, 연구 보고서 및 회지 발간 △포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및 건의 △포도의 소비 촉진 등을 위한 대소비자 홍보 활동 △유통 정보의 제공 및 구성원 간 유통 정보화, 종업관측조사, 기술 및 공동 상표의 개발 및 연구 사업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grape.kr/

연락처

한국포도협회 홍보대행
붐커뮤니케이션
원은경 주임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포도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