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통신 서비스 사업자 위한 CPaaS 통합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2-11-23 14:2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베니어가 통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인 서비스형 통신 플랫폼(CPaaS)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어가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다.

마베니어의 CPaaS는 API 인에이블러(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enabler)와 턴키형 애플리케이션을 결합해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를 위한 완전한 고객 참여 및 비즈니스 메시징 수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CPaaS는 디지털 혁신을 뒷받침해 기업이 고객 참여를 개선하고 효율성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CSP를 위한 비즈니스 성장 기회도 제시한다.

통신 서비스 사업자는 마베니어 CPaaS를 통해 다음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새로운 비즈니스 사용 사례 및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해 네트워크 자산의 수익 창출을 확대할 수 있다.

새로운 수익원을 모색하는 CSP는 기존의 네트워크 자산을 활용해 안정적인 트래픽 터미네이션(traffic termination)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기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 안에 통신 기능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직접 지원할 수 있다.

· 대화형 상거래 등 비즈니스 혁신 추세를 활용할 수 있다.

CSP는 마베니어의 CPaaS 비즈니스 메시징 및 고객 참여 기능을 통해 제품을 확장, 구글 비즈니스 메시지(Google Business Messages), 애플 메시지 포 비즈니스(Apple Messages for Business), 문자 메시지, 멀티 메시지 등에서 RCS와 같은 멀티 채널 모바일 네이티브 메시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 풍부한 메시징 경험을 생성할 수 있다.

마베니어 CPaaS는 스마트(Smart) 2FA, 캠페인(Campaign) 및 챗봇 스튜디오(Chatbot Studios), 비주얼 플로우 빌더(Visual Flow Builder), 웨벡스(Webex) 및 마이크로 팀스(Microsoft Teams)용 문자 메시지 교환, 번호 마스킹(Number Masking)은 물론 음성, 동영상, 옴니채널 메시징, 웹RTC 기능을 위한 프로그래머블 API 세트를 아우르는 턴키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다.

· 혁신과 차별화를 가속할 수 있다.

CSP는 마베니어 CPaaS API와 SDK를 바탕으로 내부 혁신 팀을 동원하거나 외부 파트너와 협력해 네트워크 기능을 의료, 금융 서비스, 여행 및 접대 등 특정 산업 분야에 적용해 새롭고 고유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활용할 수 있다.

요르겐 닐손(Jorgen Nilsson) 마베니어 엔터프라이즈 커넥트 솔루션 사장은 “소비자 모바일 메시징은 날로 속도를 더하고 있으며, 기업은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전 세계에서 언제든 고객 참여를 유도할 방법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가 몰입형 기능과 모바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인에이블러를 통합 솔루션에 결합하면 더 폭넓은 서비스 모음을 제공해 고객 참여 이니셔티브를 강화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치 사슬에서 수익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베니어 CPaaS는 SaaS 솔루션으로 제공되며 마베니어가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관리·운영한다. 확장형 과금제로 제공돼 선불 투자와 위험을 최소화하고 서비스의 시장 출시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첨단 기술을 선도하며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다. 모든 클라우드에서 작동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쇄신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 이상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개국 250곳이 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avenir.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220051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mavenir.com

미국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유럽/중동/아프리카
에마뉘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