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호주 IRAP 평가에서 폭넓은 보안 제어 기능 인정받아

부미, 호주 정부 IRAP 프레임워크에 따라 클라우드 보안 제어에 대한 외부 평가 마쳐

업계를 선도하고 골드 글로비 어워드를 수상한 부미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호주 공공 부문의 접근성 제고

뉴스 제공
Boomi
2022-11-29 07:00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Boomi™)가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Boomi AtomSphere™ Platform)이 외부 평가기관을 통해 호주 정부의 정보 보안 매뉴얼(ISM) 보호 완료(PROTECTED) 제어 기능에 대한 클라우드 보안 평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호주 정부 기관이 인정하는 공통 프레임워크인 호주 신호정보국(ASD)의 정보 보안 등록 평가기업 프로그램(IRAP: Information Security Registered Assessors Program)에 따라 진행한 이번 평가로 부미는 정부 시장에서 성장 동력을 이어가게 됐다.

네이선 가워(Nathan Gower) 부미 호주·뉴질랜드(ANZ) 총괄은 “호주 공공 부문의 조정 속도를 높이는 작업은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우선시하고 데이터를 공유 국가 자산으로 정의하는 활동에 중점을 둔다”고 밝혔다. 이어 “기관 및 국가 전반에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보안을 위한 필수 기준을 마련하는 것은 오늘날의 클라우드 세계에서 중요하다”며 “IRAP 평가는 부미 기술이 호주의 공공 부문에서 사용 가능하고 클라우드 환경 안의 보호된 수준에서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덧붙였다.

보호 완료(PROTECTED) 수준의 평가는 부미가 마스터 데이터 허브(Master Data Hub), B2B/EDI 관리, API 관리 및 워크플로 관리를 포함하는 로코드(low-code) iPaaS(서비스형 통합 플랫폼) 전반에서 시스템 설계 및 운영 효율성에 대해 폭넓은 보안 제어 기능을 제공함을 인정한다.

정부 기관은 부미의 정보 저장, 처리 및 통신에 대한 보안 태세 덕분에 자체적으로 외부 평가를 거치지 않고도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보안 태세는 IRAP를 클라우드 보안 평가의 핵심 기준으로 인정하는 여러 호주 기업과의 상업 활동도 지원한다.

부미는 우수한 제품 및 직장 문화를 인정받아 골드 글로비 어워드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 상, 국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올해의 기업 및 제품 혁신 부분 대상 2개, Inc. 매거진(Inc. Magazine)에서 선정한 일 하기 좋은 직장 명단 포함, 컴패러블리(Comparably) 다양성 부문 최고의 최고경영자(CEO) 및 경력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 대상 2개 등 여러 상을 받았다.

딜로이트 고속성장 500대 기업(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대 기업 명단에 포함되며 미국에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르고 가장 혁신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는 부미는 최근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규모가 큰 고객층으로 업계 기록을 경신했고 세계 최고 수준의 리더들을 영입하며 글로벌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부미는 업계를 선도하며 급성장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회원 수 10만여 명의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하며,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의 세계 최대급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로 꼽힌다. 또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해 약 800개 파트너사로 구성된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갖추고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세계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부미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로코드 플랫폼은 산업 전반의 조직들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한편 더욱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 자료

·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사항:

가트너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이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주: 부미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델 부미(Dell Boomi)로 인정받았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부미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 Boomi, LP. Boomi, ‘B’ 로고, Boomiverse, AtomSphere는 부미(Boomi, LP) 또는 그 자회사, 관계사의 상표다. 자료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기타 명칭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9770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재스민 이(Jasmine Ee)
APJ 미디어·애널리스트 관계 총괄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