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디자인진흥원, ‘디자인 문화융화·시민체험 축제’ 개최

경계융화 시대의 디자인과 과학 주제로 열려

2022-11-25 19:15
디자인 문화융화·시민체험 축제 공식 포스터
디자인 문화융화·시민체험 축제 공식 포스터
대전--(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5일 -- 대전디자인진흥원은 12월 8일 대전디자인진흥원 본원에서 ‘디자인 문화융화·시민체험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디자인-과학이 융화되는 네트워킹 축제로서 시민 및 다양한 사회계층이 참여하는 종합적 디자인 문화확산 기반 조성을 위해 열린다.

세션 I 톡톡살롱(TalkTalk-Salon)은 경계융화 시대의 디자인과 과학이라는 주제로 안상수(파주타이포그라피배곳 교장), 홍혜진(아티스트메이드 대표), 심상훈(VERS 대표) 3명의 주제강연과 시민대담을 진행한다.

세션 II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프로그램 이름은 ‘미래세대를 위한 디자인 실험실(부제: 디자인 세계로의 초대)’이다. 참여자는 OHP (실물화상기) 필름에 그림과 글씨를 그리고, 실물화상기를 이용해 ‘레트로’한 감성과 디자인이 융화된 전시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 및 축제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사전 신청 링크: https://url.kr/2vdm5h

웹사이트: http://www.didp.or.kr/

연락처

디자인 문화융화·시민체험 축제 사무국
이기수
042-347-33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대전디자인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