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 ‘온라인 통합 숙박권’ 첫 출시

뉴스 제공
교원그룹
2022-11-30 09:33
서울--(뉴스와이어)--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첫 출시했다.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형 숙박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신설된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모바일 인증만으로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도 갖춰져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매한 숙박권은 1년 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무료로 예약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와인, 스낵, 액세서리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제공받는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 스위트호텔의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객실 통합권 2종과 호텔별 전용권 9종 등 총 11종이다. 객실 통합권은 객실 등급에 따라 디럭스형과 패밀리형으로 구성됐으며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자신이 구매한 등급의 객실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별 전용권은 디럭스형과 패밀리형 외에도 테라스형(제주), 빌라형(남원), 워케이션형(블룸호텔) 등 지점별로 특화된 객실 상품으로 마련됐다.

더 스위트호텔의 온라인 통합 숙박권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지점별 예약실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더 스위트호텔 홍보 담당자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멈췄던 가족 여행, 연말 모임 등이 재개되면서 호텔 숙박권 선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라며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더 스위트호텔 숙박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더 스위트호텔 홈페이지: https://www.suites.co.kr/

웹사이트: http://www.kyowon.co.kr/

연락처

교원그룹
홍보팀
김익환 매니저
02-397-164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교원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