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랩, 동양인 피부 맞춘 화장품 ‘예코 솔루션·턴 어라운드’ ON AIR 라이브쇼케이스서 선봬 성공리에 마무리

뉴스 제공
유메디헬스케어
2022-11-30 15:44
서울--(뉴스와이어)--유메디헬스케어의 브랜드 뮤랩은 ‘예코솔루션’과 ‘턴 어라운드’ 제품을 통해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이 주관한 ‘2022년 스포츠산업 수행기업 ON AIR 라이브쇼케이스’에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탄소 소재를 활용한 기술 경쟁력을 가진 유메디헬스케어는 이번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예코솔루션’과 ‘턴 어라운드’를 정가 대비 2만원 할인된 3만원에 판매했고, 매출이 발생하면서 성공적으로 쇼케이스를 마무리를 했다.

뮤랩 제품은 고 강승주 원장이 10년간 ‘M연고’란 이름으로 조제해 실제 환자에 처방해 효과를 본 제품을 기능성 포물레이션을 통해 화장품화한 제품이다.

예코솔루션과 턴 어라운드는 미국 FDA에 등록된 제품으로 피부과의 클리그만 포뮬러의 처방을 결합해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일반화해 모공 케어와 피지 조절, 각질 개선, 주름 개선, 미백 효과를 원하는 사람이 사용하면 좋다.

뮤랩플러스 담당자는 “뮤랩의 신제품 예코솔루션은 아하(AHA), 바하(BHA) 등 고농도의 19개 성분 조합으로 모공 및 피지 조절을 통한 여드름 완화, 블랙/화이트 헤드 제거, 각질 제거의 높은 효과를 발휘해 청소년기 여드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턴어라운드 로션은 28개 성분 조합으로 미백, 주름 개선 등 피부 트러블을 개선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u-medihealthcare.co.kr/

연락처

유메디헬스케어 홍보대행
BJNB
곽경민 대표
031-546-069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유메디헬스케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