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뉴스 제공
센카
2022-12-01 10:11
도쿄--(뉴스와이어)--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헬로키티’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키티를 비롯해 짱구, 월리, 포켓몬, 미키마우스 등 1980~1990년대 어린이들이 사랑했던 캐릭터가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정을 당당하게 밝히는 덕밍 아웃과 레트로 열풍이 맞물리면서 M세대에는 추억을, Z세대에는 신선함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유의 귀여움으로 1990년대 많은 사랑받은 ‘헬로키티’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대표적인 캐릭터다. 레이디 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린제이 로한 등 해외 유명인을 비롯, 국내 톱 아이돌까지 키티 마니아를 자처하며 헬로키티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MZ세대 사이 높아진 인기를 증명하듯 소셜 미디어 속 헬로키티 관련 게시물도 연일 많아지고 있다.

센카는 키티 마니아와 MZ세대에 사랑받는 헬로키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친근감 강화에 나섰다.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를 더한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은 거품나라로 퍼펙트한 클렌징 모험을 떠난 헬로키티의 여정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휩바람을 타고 새하얗고 깨끗한 거품나라에 놀러온 헬로키티와 촉촉쫀쫀한 폼폼이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고민과 걱정을 말끔하게 지워 매일 촉촉하고, 깨끗하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몽글몽글 귀여운 센카 캐릭터 폼폼이 이모티콘도 출시했다. 귀차니즘, 스트레스 등 깨끗하게 지워내고 싶은 순간과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을 폼폼이로 귀엽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12월 2일 오후 2시부터 센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폼폼이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센카의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센카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02-788-7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