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도내 제조 콘텐츠 융복합 기업 유통지원 사업 성료
이번 사업은 도내 우수 콘텐츠(서비스) 보유 기업을 선발해 기업별 제품 특성 및 니즈를 분석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경기도 내 제조 기반 콘텐츠 기업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제품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시행한 사업이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지원 내용 결정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은 기업별 1회~5회 실시됐고, ‘마케팅 지원 서비스’는 기업별 800~1000만원 규모 내에서 홍보영상 제작, 마케팅 캠페인 등을 지원했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개발·제작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에이치에스웍스는 해외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주력 IP ‘인어아재’의 홍보영상 및 홍보물 제작 지원을 받았다.
레디츠는 AI와 IoT, 센싱(sensing) 기술을 결합한 ‘클라이밍 월’ 개발 기업으로 타 제품과의 차별점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영상 등을 지원받았다.
지원 기업은 컨설팅 내용이 자세하며 기업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준비한 것 같아 도움이 됐고, 지원받았던 것을 앞으로 더 많은 성과로 보답하고 싶다고 이번 사업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개요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0년간 경기도가 대한민국 콘텐츠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도록 콘텐츠산업을 지원하고, 스타트업을 육성했으며, 콘텐츠 향유의 기반을 닦아왔다.
웹사이트: http://www.gcon.or.kr
연락처
경기콘텐츠진흥원
이보영 책임매니저
032-623-8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