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한국전력 우수 협력기업 보증지원 확대

한국전력·하나은행과 ‘한국전력 협력기업 동반성장지원 MOU’ 체결

뉴스 제공SGI서울보증
2022-12-02 09:49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2일 --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1일 서울시 중구 하나은행 본점에서 한국전력공사(사장 정승일),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과 함께 ‘한국전력 우수 협력기업 동반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GI서울보증은 한국전력공사의 700여개 우수 협력기업에 연간 200억원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전력공사는 우수 협력기업을 추천하고, 하나은행은 이들 업체에 대출을 공급하며, SGI서울보증은 중소기업이 별도의 담보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대출 보증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대출 보증 지원 체계를 구축하게 돼,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기업들이 사업 운영에 필요한 소요자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대출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황의탁 SGI서울보증 전무이사는 “SGI서울보증은 2022년에만 지금까지 동반성장 지원을 위해 560여개 우수 협력기업에 약 2300억원의 보증 서비스를 공급했다”며 “최근 경기침체 우려가 확대되고 경영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시기에 SGI서울보증은 다양한 보증지원 프로그램을 발굴해 어려운 경제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gic.co.kr

연락처

SGI서울보증
홍보팀
이도헌 과장
02-3671-70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SGI서울보증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