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렛잇쇼’ 테마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 공개

고객 모두가 ‘일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설렘과 희망의 메시지 담은 4편의 영상

유튜브 채널에서 이하이, 김호영, 정혁 등 셀럽과 함께하는 콘텐츠 공개

인스타그램에서 투썸 케이크와 함께하는 ‘Our Show Table’ 콘셉트의 아트 콘텐츠 및 참여형 이벤트 운영

뉴스 제공투썸플레이스
2022-12-02 10:22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2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렛잇쇼(Let it Sho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2022년 홀리데이 시즌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20주년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올겨울, 당신이라는 주인공이 만든 쇼, 렛잇쇼’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시즌 고객 모두가 투썸과 함께 일상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투썸의 홀리데이 시즌 테마 컬러인 ‘파티 레드’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를 더했다. 백일 동안 달콤한 케이크를 선물하며 사랑을 쌓아가는 ‘연인 편’, 케이크와 함께 한 20년간의 진한 우정을 다룬 ‘친구 편’, 처음 맛보는 달콤한 케이크 한입에 웃음 짓는 모습의 ‘아이 편’, 그리고 이 모든 이야기가 한 편으로 연결된 ‘메인 편’ 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윈터 홀리데이 쇼’,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 등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받는 투썸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대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Z세대 공감과 재미를 강화한 6초짜리 숏폼 영상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도 ‘렛잇쇼’를 테마로 한 특별한 시즌 콘텐츠를 선보인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기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하는 고민 상담 콘텐츠 ‘고민있썸’ △아티스트 이하이와 함께한 1theK (원더케이) 협업 콘텐츠 ‘10PM 라이브’ △취향 저격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는 모델 정혁의 ‘뉴썸2’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로 완성한 ‘Our Show Table’ 콘셉트의 아트 전시를 개최한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처음으로 맞는 홀리데이 시즌이자 투썸 브랜드 20주년이라는 모멘텀을 기념하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상만으로도 특별한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많은 분이 투썸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설렘과 용기가 가득한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제12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서비스 부문 ‘대상’과 ‘제8회 올해의 SNS’ 기업 유튜브, 기업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포함해 총 3개의 상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박지혜 부장
02-6951-35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투썸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