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자원봉사 우수기업 감사패 수상

2일 금천구청 기념행사,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 인정받아

뉴스 제공
롯데정보통신 코스피 286940
2022-12-05 10:10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정보통신(대표이사 노준형)이 2일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열린 금천구청 기념행사에서 자원봉사 우수기업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개인, 단체, 기업 등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과 격려를 위해 마련됐다.

롯데정보통신은 정기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수해복구 활동, 김장 나눔, 진로 멘토링, 키오스크 교육,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사진 촬영 등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왔다.

이에 더해 반려동물 동반 플랫폼 ‘헤이나나’와 함께 유기동물 보호시설에서의 봉사활동, 시각장애인용 전자도서 제작, 호국보훈의 달 맞이 묘역정비 봉사, 환우들과 함께 애착인형 제작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롯데정보통신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dcc.co.kr

연락처

롯데정보통신
이채원 선임
02-2626-371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롯데정보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