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비즈니스·금융 어워드서 ‘엘리베이션상’ 받아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22-12-06 11:50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이하 피네오스)(호주증권거래소:FCL)이 12월 1일 목요일 더블린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48회 연례 비즈니스 및 금융 어워드(Business & Finance Awards)에서 KPMG와 함께 2022년 엘리베이션상(Elevation Award)을 받았다.

엔터프라이즈 아일랜드(Enterprise Ireland)와 공동으로 수여하는 경쟁적이고 권위 있는 이 상은 국제 비즈니스에 중점을 두고 아일랜드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간 매출 3억5000유로 이하의 아일랜드 기업에 주어진다.

피네오스는 비전·전략·조직 문화, 성과, 성장성, 혁신, ESG 접근 방식, 지역 사회 참여 등의 부문에서 2021~2022년을 큰 결실로 마무리하면서 후보 명단에 올랐다. 피네오스는 전문 심사위원단에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 후 우승 기업으로 선정됐다.

더블린에 본사가 있고 호주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피네오스는 생명, 사고 및 건강 핵심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피네오스는 미국 상위 10대 단체 보험사 가운데 7곳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호주 단체 보험 시장 점유율이 70%에 달하고 뉴질랜드의 상해 및 의료 보험 청구의 100%를 지원한다.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최고 경영자(CEO)가 1993년 설립한 피네오스는 전 세계에 여러 하이브리드형 지사를 두고 12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마이클 켈리는 “개인의 보험 가입 여정을 돕기 위해 매일 열심히 일하는 피네오스의 직원들과 이 영광을 나누고 싶다”며 “심사위원단은 수상 이력을 가진 직원 주도의 다양성·형평성·포용성 프로그램, 직원 복지 산업에 이바지한 혁신 및 전 세계적인 성장 등 회사의 모든 측면을 검토했다. 미래의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늘 전방을 주시하는 가운데 이 상을 받게 돼 무척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비즈니스 및 금융 어워드 수상은 테크놀로지 아일랜드(Technology Ireland)가 수여하는 올해의 디지털 기술 프로젝트 상(Digital Technology Project of the Year) 수상에 이은 쾌거다. 경쟁이 치열한 이 상은 디지털 기술을 혁신적으로 배포하고 사용해(피네오스의 경우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 최종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를 부여한 회사에 주어진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050052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오드리 호니그 제라고시안(Audrey Honig Geragosian)
홍보 수석
860-538-6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