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온라인 ‘라이브 견학’ 프로그램 대상 해외로 확대

뉴스 제공안랩 (코스닥 053800)
2022-12-08 09:5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8일 -- 안랩(대표 강석균)이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 대상을 국내 청소년·대학생 위주에서 해외 청소년·대학생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안랩은 3년간 1만2000명이 넘는 국내 학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의 안정적 성과를 토대로 견학 대상을 해외로 확대한다.

안랩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은 참가자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개인 디바이스(PC·모바일 기기)로 실시간 온라인 방송(URL)에 접속해 참여하는 견학 프로그램이다. 견학 참가자는 안랩 담당자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는 영상을 보고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며 궁금한 점을 즉시 해소할 수 있다. 견학 참여를 원하는 해외 청소년·대학생(10명 이상)은 △희망 날짜 △인원 △연락처 △언어 사용 옵션(한국어/영어) 등을 기재해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안랩은 이미 1일 한·호주 협력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서호주대학교(The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사이버 보안 전공생 17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을 진행한 바 있다. 안랩 전문가들이 △안랩의 글로벌 비즈니스 △최신 글로벌 보안 트렌드 △안랩의 투자 영역 등에 대한 영어 강연을 제공하고 업무 공간을 일인칭 시점으로 둘러보는 랜선 사옥 투어도 영어로 진행했다.
 
견학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서호주대학교 학생의 83.3%가 프로그램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16.7%가 ‘만족’한다고 밝혔다. 학생들은 프로그램에서 가장 좋았던 점으로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물어보고 답변받을 수 있다”는 점과 “랜선 사옥 투어로 생생하게 안랩의 내부를 볼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인치범 상무는 “장소 제약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 프로그램의 이점을 살려 정보보안 분야에 관심 있는 해외 학생들에게도 라이브 견학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인 사원
031-722-7567
이메일 보내기

견학 신청 메일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안랩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