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아픔도 근육이다’ 출간

삶의 굴곡 위에서 유영하며 담아 낸 추억

시인의 단단하고 초연한 시선이 닿은 곳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2-12-08 14:4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아픔도 근육이다’를 펴냈다.

시집 아픔도 근육이다는 시인 정선남의 네 번째 책이다. 시인은 삶의 굴곡 아래 초연한 삶의 태도를 느낄 수 있는 시로 독자들을 찾아왔다.

시집의 제목처럼 제아무리 삶이 고되다고 해도 그 안에 담긴 지혜와 깨달음을 놓치지 않은, 되려 그 속에서 유영하는 강인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시집은 시인만의 잔잔하고도 힘 있는 언어로, 그 길을 어떻게 걸어왔는지 고민하고 인내한 과정의 단편들을 담아냈다.

시집은 삶의 굴곡을 지나온 자만이 가질 수 있는 단단한 근육으로 써 내려간 시가, 그 깊이 뿌리 내리는 과정을 함축된 언어로 담았다. 시 하나하나는 기록이 됐으며, 이제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하나의 편지가 돼 독자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정선남 시인의 시집 아픔도 근육이다는 총 4부 87편의 시가 실렸다. 1부 ‘그대라는 위로’에는 21편, 2부 ‘시들지 않은 추억 속으로’는 22편, 3부 ‘손끝으로 그리는 세상’은 22편, 4부 ‘마음에 바람이 불어오면’은 22편으로 아픔마저 삶의 일부분으로 승화한 시인의 삶을 들여다볼 수 있다.

아픔도 근육이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