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더현대 서울에 ‘양반’ 팝업스토어 운영

뉴스 제공동원F&B (코스피 049770)
2022-12-09 08:4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9일 --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1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있는 더현대 서울에 한식 HMR 브랜드 ‘양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양반 팝업스토어는 ‘풍미일류 양반 대잔치’라는 콘셉트로, 한식 HMR ‘양반’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양반김 대형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과 캘리그라피 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경품 추첨,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동원F&B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일 오후 6시부터 한식 HMR 브랜드 양반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양반은 1986년 탄생한 37년 전통의 한식 HMR 브랜드다. ‘일상풍류식’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 한식 HMR로 바쁜 현대인들의 삶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철학이 담겨있다. 이를 통해 양반은 김, 죽, 국탕찌개, 즉석밥은 물론 김치, 적전류, 전통 음료 등 ‘한식 한 상 차림’ 제품군을 갖춰 한식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 HMR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원F&B는 색다른 경험과 공유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이 새로운 시선으로 양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양반만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과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여유와 풍류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반 팝업스토어 행사는 12월 1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테이스티 서울’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