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이미지, 2023 시즌 그리팅 20% 할인 이벤트 진행

“모든 디자인소스를 월 2만6000원에 무제한으로”

무제한 스톡 콘텐츠 다운로드, 베이직 플랜 20% 할인

러쉬 선물 세트&무료 고화질 배경 이미지 증정 이벤트 함께 진행

뉴스 제공
비비트리
2022-12-12 10:42
제주--(뉴스와이어)--비비트리가 운영하는 국내 스톡 콘텐츠 서비스인 유토이미지가 25일까지 2주간 2023 시즌 그리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톡 콘텐츠는 저작권이나 초상권에 대한 염려가 없이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비축된 사진, 일러스트 등의 콘텐츠를 의미한다. 유토이미지는 대부분의 해외 서비스들과 달리 국내 트렌드와 이슈를 반영한 PSD, AI 형식의 디자인소스도 제공한다. 사진, 일러스트, 아이콘, 그래픽, 템플릿, PPT뿐만 아니라 영상까지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토이미지 2023 시즌 그리팅 이벤트 기간은 25일까지며, 20% 할인 혜택을 통해 가격 부담 없이 유토이미지 인기 무제한 다운로드 플랜인 ‘베이직 자사·납품용’ 플랜을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 자사용은 정가 40만원에서 32만원(월 2만6666원꼴)에, 베이직 납품용은 정가 63만원에서 50만원(월 4만2000원꼴)에 사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또한 WISHES AND GIFT, TO YOU FROM UTO 코너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선물을 제공하는데 이 코너들은 무료 회원, 비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WISHES AND GIFT 코너에서는 유토 산타가 점지하는 2023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한 운세 카드를 이벤트 참여 양식에 작성하면 4명을 추첨해 러쉬 사의 조이풀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샤워스크럽+샤워젤)을 증정한다. TO YOU, FROM UTO 코너를 통해서는 고화질 배경 이미지 8컷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받은 이미지는 개인용의 기기 바탕 이미지로만 이용할 수 있다.

비비트리 정찬우 대표는 “올해가 가기 전에 좋은 가격에 유토이미지 디자인소스와 즐거운 이벤트를 소개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2023년에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의 대량 업데이트, 플랫폼 기능 및 UIUX 업그레이드가 예정돼 있다”며 “모든 디자인소스를 무제한으로란 슬로건에 걸맞은 대표 스톡 콘텐츠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토이미지는 일일 디자인소스 업데이트량 선두, 검색 환경에 집중한 UIUX, 트렌드·이슈 맞춤 컬렉션 제안이라는 3가지 전략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유토이미지는 디자이너, 마케터를 위한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컬렉션 페이지에는 날마다 텍스트, 영상 매체 및 SNS에서 이슈화된 토픽들의 디자인소스 큐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사이즈가이드 페이지에서는 인스타그램, 구글 배너, 네이버 광고 등 인기 광고 채널의 디자인물 사이즈 및 운영 팁을 확인할 수 있다.

비비트리 개요

비비트리는 2012년부터 디자인소스를 제작·유통하고 있다. 월 3만원에 사진, 일러스트, 템플릿, 영상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유토이미지 그리고 3억 컷 이상의 스톡 콘텐츠를 보유한 글로벌 서비스 123RF코리아(123rf.com)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toimage.com/

연락처

비비트리
허슬기 차장
070-4667-7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