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벌스 재단, ASAN VERSE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 상장

ASAN VERSE (ASAN),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상장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산아트컬쳐
2022-12-12 17:03
싱가포르--(뉴스와이어)--미술품 NFT 거래소를 운영하고 메타버스를 준비 중인 아산벌스(ASAN VERSE) 재단은 ASAN VERSE (ASAN)을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 14일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는 한국에서 론칭한 NFT 거래소에서 NFT 아트 및 그와 연계된 유명 미술 작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 메타버스는 크리에이터, 딜러, 컬렉터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자 신진 작가들이 자신의 미술 작품을 홍보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NFT 거래소와 연계해 이용자가 소유한 미술 작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

ASAN VERSE (ASAN)이 상장될 디지파이넥스는 2017년도에 설립된 가상화폐 거래소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홍콩, 한국, 시드니, 말레이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다.

디지파이넥스는 일반적인 거래 외에 현물 및 마진 거래, 파생 상품 거래, 금융 상품을 포함해 사용자의 다양한 투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선호하고 신뢰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하루 최대 거래액이 50억달러를 넘는 글로벌 거래소다. 디지파이넥스는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국내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를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인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SAN VERSE (ASAN) 상장일과 상장 이벤트 등 상세 내용은 디지파이넥스 공지사항과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열 아산벌스 재단(ASAN VERSE LTD.) 대표는 “ASAN VERSE(ASAN)의 디지파이넥스 상장을 환영하며, 계획된 로드맵에 따라 국내 상장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곧 오픈할 예정인 메타버스-ASAN VERSE는 미술품 애호가와 미술 작가뿐만 아니라, 평소 미술을 접하기 어려웠던 사람도 어디서든 미술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라며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확장과 서비스 안정화에 집중해 메타버스-ASAN VERSE가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월 파트너십을 맺어 NFT 거래소 및 메타버스의 한국 내 사업 개발 및 운영을 도맡아온 아산아트컬쳐는 11월 한국에서의 활발한 사업 진행을 위해 싱가포르의 아산벌스 재단(ASAN VERSE LTD.)을 인수할 계획이다.

아산벌스 개요

아산벌스(ASAN VERSE)는 글로벌 서비스를 목적으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가상화폐 ASAN, NFT 거래소 ASAN NFT, 메타버스 플랫폼 ASAN VERSE로 이뤄져 있다.

디지파이넥스 공지사항: https://support.digifinex.com/hc/en-us/articles/13...
디지파이넥스 트위터: https://twitter.com/DigiFinex/status/1601098907425...

웹사이트: https://www.asanartculture.com/

연락처

아산벌스
마케팅팀
김완수
010-3427-8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