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오픈

혁신 기술 집약된 밀레 제품 직접 체험·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형 공간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밀레 프라이빗 쿠킹클래스’ 및 ‘밀레 미니 쿠킹타임’ 확대 운영 예정

오픈 기념 2022년 12월 31일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단독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밀레
2022-12-13 09:44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를 공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밀레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형 공간으로, 내방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는 강남, 청담, 한남 센터에 이어 밀레코리아가 서울 외 인천 지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국내 네 번째 직영 매장이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매장 내부에는 직관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밀레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레이를 적용해 전체 공간을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을 뿐만 아니라 내부 중앙에 대형 아일랜드 식탁을 겸비한 오픈형 주방을 배치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실제 주방에서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설계로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빌트인 주방 가전을 편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세탁기, 의류 건조기, 커피머신, 유·무선 진공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밀레 제품을 전시했으며, 그중에서도 밀레의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시리즈가 진열돼 있어 상담과 구매를 할 수 있다.

아울러 밀레코리아는 4인 이하의 소그룹으로 진행돼 지인들과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밀레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와 ‘밀레 미니 쿠킹타임’을 확대 운영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기회를 지속할 예정이다. 밀레 프라이빗 쿠킹클래스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직접 요리를 시연하고 참여자는 조리 과정을 지켜보며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밀레 미니 쿠킹타임은 밀레의 혁신적인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 ‘밀레 제너레이션 7000(Miele Generation 7000)’ 시리즈를 활용한 간단한 요리를 배울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인천 송도 지역이 우수한 교통망 덕분에 수도권의 접근성이 좋으며 인프라가 잘 조성된 지역으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실 수요가 높은 지역 중 하나로 판단했다며, 인천 송도 지역을 시작으로 더 많은 지역에 밀레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혁신을 전달할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오픈 기념 2022년 12월 31일까지 송도점 단독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방·상담고객 대상 밀레 커피 원두 250g 증정(12월 31일까지) △구매 금액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12월 31일까지)을 제공한다. 아울러 대형가전 구매 수량에 따라 각각 다른 혜택을 지급한다. △대형가전 2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무상수리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 1년 연장 및 15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12월 31일까지) △대형가전 3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밀레 프라이빗 쿠킹클래스 초대권 4매를 증정(12월 31일까지)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부장
02-792-2633(내선 1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