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와 공동 개발한 ‘프로폴리스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케어위드
2022-12-13 14:40
서울--(뉴스와이어)--케어위드의 셀프 메디케이션 선두 플랫폼 필리가 13일 신제품 ‘필리 프로폴리스 젤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필리 프로폴리스 젤리 개발에는 목 관리에 철저한 장진영 SM엔터테인먼트 보컬 트레이너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목 관리에 힘쓰는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는 평소 꾸준히 프로폴리스를 섭취하는 와중 함량은 충분하면서 맛도 있는 프로폴리스가 필요하다는 니즈를 발견했다.

프로폴리스는 보컬 연습생, 아나운서, 강사 등 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군에게 좋으며, 봄/가을과 같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 면역력이 저하돼 발생할 수 있는 감기나 비염, 피로감, 알레르기 등의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는 “평소 보컬 수업을 진행하면서 목 관리를 고민하는 제자들에게 목 관리 아이템으로 시중에 나온 프로폴리스 제품을 추천했으나 제대로 먹지 못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그 원인에 대해 고민하게 됐다”며 “좋은 기회로 필리와 기존 시중 제품에서 개선점을 찾는 공동 개발에 임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가 프로폴리스 개발에 참여한 건 처음이 아니다. 2020년 구강 항균 기능성을 추가한 액상 프로폴리스 개발에도 참여한 이력이 있다. 당시 스포이드 프로폴리스 방식보다 위생적인 개별 포장 형태로 만들어졌으나 액상형 프로폴리스는 “섭취가 불편하다”, “목으로 바로 넘어가 항균 효과를 보기 어렵다”라는 등 고객의 의견이 다수 있었다.

이에 필리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한결 먹기 쉬운 형태와 맛을 보완했으며, 입안에서 오래 머물 수 있도록 구강 항균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젤리 형태로 업그레이드해 개발했다.

특히 필리는 신제품인 프로폴리스 젤리 출시 전 다양한 개발 과정을 거쳤다. 프로폴리스 젤리는 누구든 섭취하기 쉬우며,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동안 맛 테스트를 거쳤으며, 입안 전체에 골고루 닿아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필리 제품 개발 담당자는 “필리는 소비자의 목소리와 니즈에 맞춰 신제품 개발 및 제품 업그레이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양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리의 신제품 프로폴리스 젤리는 기존 프로폴리스의 아쉬운 점을 개선해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다. 실제로 필리 프로폴리스 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항균 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인정받았다.

◇ 필리 프로폴리스 젤리 특징

1.세상에 없던 맛있는 프로폴리스

시중 제품들 중 ‘맛이 없어서 먹기가 불편하다’란 의견을 반영해 필리에서는 맛있는 프로폴리스를 위해 오랜 시간을 투여해 다양한 연구와 맛 테스트를 거쳤다. 필리는 이 같은 과정을 거쳐 이번 신제품 프로폴리스 젤리를 달콤하면서 새콤하게 박하 맛인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맛으로 출시했다.

2.플라보노이드 17mg 충분히 함량

프로폴리스의 기능성 성분은 플라보노이드다. 식품의약품약전처의 기능성 인정 성분은 플라보노이드 함량을 기준으로 한다. 플라보노이드는 16mg~17mg 섭취를 권장한다. 이는 꿀 400g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양이나, 꿀 400g은 일상에서 쉽게 섭취하기는 어려운 양이다. 필리의 프로폴리스 젤리는 1포당 플라보노이드가 17mg(15g 기준, 표시량의 92.4%)이 함유돼 하루 한 포만 섭취해도 충분히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필리 담당자는 “시중에 나온 스프레이식 프로폴리스는 1회 분사 시 양이 적고, 함량 또한 적기 때문에 하루에 3~4회 꾸준히 구강 내에 분사를 해야 한다”며 “특히 스프레이가 분사되며 쓴맛이 입안에 돌아 약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줘 부담스럽다는 소비자의 의견도 있었고, 3~4회를 분사해도 플라보노이드가 0.5mg 미만이라 소량만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3. 젤리형으로 구강 항균까지

알약 형태의 프로폴리스는 물과 함께 목으로 바로 넘어가기 때문에 구강 항균에 대해 효과를 느끼지 못한다는 소비자의 의견이 많은 편이다.

이에 필리는 구강 항균 효과를 더욱 오래 느낄 수 있게, 구강 내 좀 더 많은 부위에 닿을 수 있도록 프로폴리스를 젤리 형태로 만들어 선보였다. 젤리 형태는 기능 못지않게 식감을 통해 먹는 즐거움도 준다. 젤리 형태는 캡슐 타입 대비 외부 유해 물질이 들어오는 통로인 구강 내부에 직접 닿아 항균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목 걸림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필리는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출시한 신제품 필리 프로폴리스 목젤리를 통해 변화된 필리를 알리고, 기존 구독자들에게 업그레이드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는 12월 13일부터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50% 할인된 가격으로 필리 자사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필리 구독 회원은 사전 구독 추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필리 상품 기획 담당자는 “기존 필리 정기 구독 고객들이 환절기 목 관리 아이템으로 이번 신제품인 프로폴리스 젤리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필리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필리의 구독 플랫폼 및 신제품 프로폴리스 젤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어위드 개요

케어위드는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도록 돕고자 한다. 이를 위해 맞춤 영양제 정기 배송 서비스 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illy.kr

연락처

케어위드
최아정 매니저
02-6203-9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