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세브코리아,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

그룹세브코리아, 최고경영자의 리더십·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노력·활발한 CCM 운영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

뉴스 제공
테팔
2022-12-14 09:11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과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로 잘 알려진 그룹세브코리아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그룹세브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정책을 꾸준히 이어온 노력을 인정받아 2017년부터 현재까지 CCM 재인증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심사에서는 △최고경영자(CEO)의 CCM 리더십이 최초 인증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적용되고 있다는 점 △윤리 경영 준수 서약서 작성, 탈플라스틱 캠페인, 안전 관리 프로세스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수행되고 있다는 점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시스템 등 CCM 운영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그룹세브코리아는 1997년 한국 법인 창립 이래 25년간 한국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와 혁신을 거듭하며 다양한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SNS, 디지털 카탈로그, 매장 내 홍보물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VOC 수집부터 해결 및 개선에 이르기까지 주요 내용을 세분해 단계에 따라 관리하고 있으며, CCM운영위원회를 설치하고,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임명해 책임과 권한을 부여하는 등 CCM 운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팽경인 그룹세브코리아 대표는 “4회 연속 CCM 인증 획득은 소비자에 대한 진심으로 함께하고 있는 그룹세브코리아 임직원 모두가 이뤄낸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꾸준히 귀기울이며,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