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컬러감 돋보이는 인테리어 의자 ‘스푼 컬러팝 에디션’ 출시

시디즈 인테리어 의자 스푼,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 수량 스페셜 에디션 출시

미드센추리 모던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22-12-14 09:09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의자 ‘스푼 컬러팝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디즈의 ‘스푼’ 시리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인테리어 체어로, 다이닝 공간이나 거실 및 홈 카페 등 여러 리빙 공간에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기능성과 실용성,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인 미드센추리 모던 트렌드가 새롭게 부상하면서 공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소재·마감재를 추가했다.

신제품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인테리어 공간에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할 수 있도록 의자 다리에 크롬 프레임을 적용했다. 또한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인조가죽 소재의 카멜 컬러와 패브릭 소재의 골든 옐로우, 오렌지 컬러 등 감각적인 색상이 추가되며 취향에 맞게 골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등판의 라인과 좌판의 끝이 아래쪽으로 흐르는 워터폴 디자인을 적용해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을 선사한다. 등판은 탄성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등판에 기대거나 자세를 바꿀 때 움직임을 유연하게 받쳐줘 몸의 부담을 줄여준다.

시디즈는 기존 스푼 시리즈가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려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톡톡 튀는 컬러감을 더욱 살린 인테리어 의자로 감각적인 무드의 공간을 완성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한정 판매되는 시디즈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박정은 AE
02-3406-2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