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브랜드, 2023 AE50 어워드서 10관왕 달성

인기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농부 중심 혁신 입증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2-12-14 10:3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농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제조·유통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AGCO(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미국농생물공학회(American Society of Agricultural and Biological Engineers, 약칭 ASABE)가 주관한 ‘2023 AE50 어워드’에서 10관왕을 달성했다.

엔지니어링 전문가 패널은 매년 식품 및 농업 부문을 위한 공학 제품이나 시스템 중 가장 혁신적인 50개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AGCO는 펜트(Fendt), 퓨즈(Fuse), 인텔리전트 애그(Intelligent Ag),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프리시전 플랜팅(Precision Planting) 등 막강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AE50 어워드 10개를 휩쓸었다.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 AGCO 회장/사장/최고경영자(CEO)는 “AGCO는 업계를 선도하는 스마트 농업 솔루션에서 농부들이 가장 신뢰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하며 혁신은 이 같은 비전의 핵심”이라고 강조하고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10개의 AE50 어워드를 수상해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농부가 노력과 개입을 줄이면서도 수확량을 극대화하도록 돕는 것은 농부에게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AGCO 팀이 사업의 모든 영역에서 농민 중심의 혁신에 박차를 가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고 덧붙였다.

펜트 700 7세대 배리오(Fendt® 700 Gen7 Vario®)는 AGCO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트랙터다. 성능 개선,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을 위해 재설계된 이 트랙터는 203~283 엔진 마력 범위의 5개 모델을 갖추고 있으며 해당 시장 부문에서 다목적성과 운전자 친화성이 가장 뛰어나다. 표준 배리오 드라이브(VarioDrive™) CVT, 펜트원(FendtONE™) 운전자 스테이션, 연비가 우수한 AGCO 파워(Power™) 7.5L 엔진, 배리오그립(VarioGrip™) CTIS(Central Tire Inflation System) 등의 경작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퓨즈의 지오버드(Geo-Bird®)는 직관적인 무료 웹 앱으로 다양한 토지의 웨이라인(wayline)을 최적화하고 구현해 농부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며 지속 가능성을 뒷받침한다. CTF(Controlled Traffic Farming) 웨이라인은 농부의 시간과 비용 소요, 회전 및 트랙터 운행으로 인한 토양 다짐 현상, 개자리(headland) 중복, 연료 사용 및 탄소 발자국 자국, 수확량에 악영향을 미치는 토양 다짐 현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지오버드의 웨이라인은 여러 브랜드의 단말기로 내보낼 수 있어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사용하기 쉽다.

AP(Automated Production®)의 피트 레벨 모니터 모델(Pit Level Monitor Model) AP-6010은 전자 압력 변환기를 사용해 돼지 축사 아래에 있는 분뇨 피트(pit·임시 분뇨 보관시설)의 오수 깊이를 효율적으로 측정한다. 이 혁신 기술은 돼지 축사 운영자에게 누수 및 남은 저장 용량을 조기에 경고하는 등 분뇨 피트 관리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매시 퍼거슨 LB2200 시리즈 라지 스퀘어 베일러(Large Square Baler)는 이전 모델의 안정성에 첨단 기술을 더한 제품이다. 새로운 픽업 설계는 베일러 공급과 부품 신뢰성을 향상하고 소음을 줄인다. 단일 보기 서스펜션(bogie suspension)을 갖춘 새로운 차축과 타이어 덕분에 지상고(ground clearance)와 승차감이 향상됐다. CEA(Common Electric Architecture)는 ISOBUS 터미널을 통해 TIM(Tractor Implement Management), 베일(bale·건초묶음) 길이, 베일 방출, 베일 슈트(bale chute·베일 낙하 방지장치) 접기를 위한 더 많은 정보와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매시 퍼거슨 WR 시리즈 윈드로어(Windrower)는 최대 282마력과 업계 유일의 폐쇄형 중앙 유압 시스템을 제공해 연비와 가용 헤더 마력을 향상한다. TWA(triple windrow attachment)와 같은 보조 기능 용도의 보조 펌프도 필요하지 않다. 기술 업데이트를 통해 현장 효율성을 개선하고 작업자의 스트레스를 줄이며 실시간 추적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MF 가이드(MF Guide)는 정확한 자동 조향을 보장해 패스 간(pass-to-pass) 오버랩을 최소화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리어 스티어(reer steer)는 도로 운송 시 최고 24.5mph의 속도를 낼 수 있다.

인텔리전트 애그(Intelligent Ag™)의 레콘 스프레이센스(Recon SpraySense™)는 각 노즐의 압력과 흐름을 측정해 응용 프로그램이 목표 적용 범위와 속도를 일치시키는 개조형 분무기다. GPS 기능과 주요 제조업체의 노즐 데이터베이스가 탑재돼 정확한 분무입자 크기를 추정할 수 있다. 각 노즐의 성능은 하나의 스프레이 품질 점수로 요약되며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작업자에게 제공된다. 레콘 스프레이센스는 턴키형 솔루션으로 구형 및 신형 분무기에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프리시전 플랜팅의 리클레임(ReClaim™)은 분무기의 노즐 바 엔드캡을 대체하고 탱크로 되돌아가는 복귀 경로를 제공해 제품 교반(product agitation) 및 순환을 개선한다. 또 붐 프라이밍(boom priming) 속도를 높이고 붐 세정력을 향상한다. 리클레임은 제품을 탱크로 다시 밀어 넣어 배수 및 적절한 폐기를 돕는 압축 공기로 분무기 세정력을 높인다. 이러한 개선 사항을 통해 붐 축적과 토양의 제품 폐기물, 제품 오용으로 인한 작물 손실을 줄일 수 있다.

프리시전 플랜팅의 ‘래디클 애그로노믹스(Radicle Agronomics™)'는 세계 최초의 완전 자동 토양 실험실이다. 작은 설치 공간과 자체 보정 기술, 수백 개의 무인 샘플 실행 기능을 갖추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프로세스를 대체하고 전문 농업 경제학자에게 높은 효율성과 향상된 정확도를 선사한다.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는 현장에서 실험실로 이어지는 모든 프로세스를 연결해 농경학자가 고객에게 우수한 영양소 관리를 위한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리시전 플랜팅의 EM HD는 새로운 액체 비료 컨트롤러 및 센서로 전자기 유량 센서를 사용해 줄 파종기, 사이드 드레싱(side dressing) 도구, 스트립틸(strip-till) 경작기에서 줄 단위로 고속으로 액체 비료 분사 속도를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량 센서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시스템은 액체 밸브 제어를 고속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로써 도구 살포 지점에 비료를 더 정확하고 일관되게 분사할 수 있다.

프리시전 플랜팅의 BXM(Blockage Expansion Module)은 비특이 작물 파종 도구용 모니터링 구성 요소로 여러 개의 차단 센서를 결합, 20|20 종자 모니터링 시스템의 단일 연결 지점에 연결한다. BXM은 도구의 전자 부품을 단순화하고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에 힘입어 농부가 상품 탱크에서 적용 지점으로 제품을 운반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진단하는 능력이 향상된다.

AE50 수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GCOcorp.com)에 안내된 가까운 AGCO 딜러를 방문해서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 버전

웹사이트(https://bit.ly/3WbQxqt)에서 언론 보도용 보도자료 온라인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Fendt, Fuse, Geo-Bird, Massey Ferguson, Precision Planting, Vario는 AGCO의 등록 상표다. AGCO Power, FendtONE, Intelligent Ag, Radicle Agronomics, Recon SpraySense, VarioDrive, VarioGrip는 AGCO의 상표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프리시전 플랜팅(Precision Planting®),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111억달러의 순 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소식은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30050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밥 블레이클리(Bob Blakely)
770-232-8018
Bob.Blakely@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