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바이코와 48V 설계 제품을 다루는 신규 리소스 공동 발표

2022-12-14 11:15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바이코(Vicor)와 공동으로 48V 제품 및 전원 설계를 위한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리소스 사이트를 선보인다.

이 사이트는 설계자와 제조사가 48V의 고전압 분배로 새로운 전원 설계를 개발할 수 있도록 심층 기사, 비디오, 인포그래픽 모음 등의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한다.

48V 시스템은 일반적인 12V 시스템과 달리 향상된 수준의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더 높은 전력 수준을 지원할 수 있다. 전력이 높아질수록 12V 버스는 효율성이 떨어진다. 케이블에서는 더 많은 전류를 전달하기 위해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게 되고, 무게도 무거워진다. 48V 시스템은 전류 및 전력 손실을 크게 줄임으로써 이 같은 공간이나 중량의 비효율성을 없앨 수 있다.

새 48V 리소스 사이트에 수록된 Electronic Engineering Journal Chalk Talk (온라인 수업) 비디오 시리즈의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48V 솔루션의 이점, 역사 및 애플리케이션에 관해 이해하기 쉬운 개요를 제공한다. 해당 사이트는 바이코의 48V 제품을 집중 조명함으로써 고급 전원 설계에 필요한 솔루션과 엔지니어를 직접적으로도 연결한다. Vicor 48V 아키텍처는 I2R 손실을 크게 줄이고, 12V로 조정하지 않은 채 48V에서 부하 전압으로 직접 변환해 UAV, 로보틱스 및 철도를 포함한 많은 산업에 이점을 제공한다.

48V 사이트는 또한 유용한 제품 정보, 비디오를 비롯해 최신 전원 설계가 12V에서 48V로 변환 중인 이유를 설명하는 기사 등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다. 이 기사는 48V 전원 설계의 이점과 해당 기술로 변환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다룬다.

마우저는 DCM™ DC-DC 컨버터 모듈과 같은 DC-DC 컨버터뿐만 아니라 전원 공급 장치, 전원 관리 IC, 필터를 포함한 광범위한 바이코 제품을 제공한다. 바이코의 DCM 모듈은 최대 600W 출력 전력과 93% 이상의 효율을 제공하는 고전력 밀도 및 절연, 조정 장치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코 개요

Vicor Corporation은 전력 모듈부터 반도체 중심 솔루션 등 혁신적, 고성능의 모듈식 전력 부품을 제조 및 판매해 고객이 전력원에서 부하 지점까지 전력을 효율적으로 변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코의 Power Component Design Methodology를 이용하는 전력 시스템 설계자는 예측 가능한 부품 시스템 기능 및 신뢰성, 빠른 설계 주기, 간편한 시스템 구성, 재구성 및 확장 등 모듈식 전력 부품 설계의 모든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가장 뛰어난 대안 솔루션에 대적할 수 있는 시스템 운용 효율, 전력 밀도 및 경제성을 구현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바이코 제품 상세 안내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manufacturer/vicor/
신규 48V 리소스 홈페이지: https://manufacturers.mouser.com/vicor-48v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