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레이트, 아마존 EKS용 테트레이트 이스티오 배포판 신기능으로 아마존서 이스티오 채택 간소화 및 가속화

ESK용 애드온 방식으로 제공되는 테트레이트 이스티오 배포판 신기능, 조직의 이스티오 설치 및 운영 용이 및 운영 복잡성 간소화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현대화 목표 달성 기간 단축

뉴스 제공
Tetrate
2022-12-14 11: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트레이트(Tetrate)가 TID (Tetrate Istio Distribution)를 아마존 EKS용 추가 기능으로 배포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테트레이트는 주력 제품인 TSB(Tetrate Service Bridge)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메시 채택을 가속하고,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ZTA)를 촉진하는 한편 최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줄이는 회사다.

테트레이트의 TID는 EKS 추가 명령을 사용해 배포할 수 있는 최초의 이스티오 배포판이다. 기업은 신기능을 통해 몇 가지 EKS 추가 기능 명령으로 이전보다 강화되고 성능이 우수해진 테트레이트의 완전한 업스트림 이스티오 배포를 쉽게 구현·실행할 수 있다. 애드온 방식으로 TID를 배포할 수 있게 되면서 개발자는 EKS 콘솔에서 TID를 직접 설치할 수 있다. 이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현대화를 간소화하는 동시에 운영 복잡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TID는 기업에 안전한 확장 기능을 제공한다. 또 필요한 모든 보안 패치와 함께 장시간 지원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기능과 대부분의 코드는 표준형 이스티오 배포와 동일하다. 한편 테트레이트는 ‘테트레이트 이스티오 구독(Tetrate Istio Subscription)’이라는 이름으로 Istio 및 FIPS 인증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지원 구독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업 고객은 이스티오 서비스 메시 확장을 사용해 아마존 EKS 클러스터를 배포하고 아마존 EKS 이스티오 지원 클러스터에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며, mTLS 권한 부여 규칙을 구현하고자 한다. IT 팀과 개발자는 블루/그린 배포를 위한 트래픽 스티어링(traffic steering) 지능형 규칙을 더욱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합성 환경 조건(회로 차단기, 결함 주입, 요청 실패)을 도입해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다.

추가 자료

· 테트레이트가 개발한 첫번째 공식 CNCF 이스티오 과정인 ‘테트레이트 개발 이스티오 소개(Introduction to Istio (LFS144x), created by Tetrate)’를 통해 마이크로서비스를 모니터링, 연결,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 아마존 EKS 워크숍에서 엔터프라이즈급 테트레이트 이스티오 배포(Enterprise Grade Tetrate Istio Distribution on Amazon EKS workshop)를 확인할 수 있다.
· 테트레이트 아카데미(Tetrate Academy)에서 무료 온라인 과정을 이수해 인증을 받을 수 있다.
·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서 TID를 찾아볼 수 있다.

테트레이트(Tetrate) 개요

이스티오와 엔보이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을 재정립하기 위해 공동 설립한 테트레이트는 현대의 복잡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관리하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메시 기업이다. 테트레이트의 주력 제품인 ‘테트레이트 서비스 브리지(Tetrate Service Bridge)’는 기존 모노리스(monolith) 방식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여정에서 기업에 비즈니스 연속성, 민첩성, 보안을 지원하기 위해 에지-투-워크로드(edge-to-workload) 애플리케이션 연결 플랫폼을 제공한다. 고객사는 어떤 환경에서도 일관되고 통합된 가관측성과 런타임 보안을 확보하고 트래픽을 관리할 수 있다. 테트레이트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인 이스티오와 엔보이 프락시(Envoy Proxy)의 발전의 일등공신으로 평가받는다. 웹사이트(www.tetrate.io)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30054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trate.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트레이트(Tetrate)
보스파(Bospar)
브랜디 패튼-밀러(Brandy Patton-Miller)
Brandy@bosp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