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모션데스크 신제품 4종’ 출시 라인업 확장 개편으로 모션데스크 시장 선도

성장기 학생부터 크리에이터, 엔지니어 등 전문직까지 고객 맞춤화된 모션데스크 선보여

신제품 출시 기념 오프라인 매장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2-12-15 09:54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모션데스크 신제품 4종을 출시해 모션데스크 라인업을 확장 개편하고 전문성을 강화한다.

새롭게 출시한 모션데스크는 △모션데스크 스마트 △모션데스크 스마트 세트 △모션데스크 플러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 총 4종이다. 각 제품은 학생, 재택근무자, IT 종사자, 크리에이터 등 고객 특성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한다.

데스커 대표 제품인 모션데스크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바른 자세 유지와 효율적인 작업을 지원한다. 데스커는 고객들이 공간과 이용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모션데스크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라인업 확장 개편으로 데스커는 신규 모션데스크 4종과 기존의 ‘모션데스크 컨트롤 스위치’까지 총 5종의 모션데스크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모션데스크 스마트’는 심플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다양한 기능 및 2중 충돌 방지 시스템을 적용한 합리적 가격대 제품으로,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공간에 적합하다. 특히 신혼부부의 경우 깔끔하고, 로망 가득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로에게 맞는 높이를 저장해 편리하고 스마트한 신혼집을 꾸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장기 학생을 위한 ‘모션데스크 스마트 세트’는 아이 키를 고려해 70cm 이하 높이까지 지원하며 안전을 고려한 높이 조절 잠금 기능을 적용했다. 세트로 구성된 책상장을 활용해 책과 각종 문구, 학습 도구를 쉽게 수납할 수 있다. 책상장과 책상을 분리해 학습 형태에 맞게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배치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뾰족한 필기구에도 스크래치가 쉽게 생기지 않는다. 콘센트를 내장해 노트북,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온라인 수업에도 활용도가 높다.

‘모션데스크 플러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내장 콘센트가 구비돼 스마트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 가지 폭(120cm, 140cm, 160cm)으로 설계돼 집은 물론 오피스 공간에서도 쉽게 활용 가능하다. 브레이크 캐스터를 적용한 이동형 옵션이 있어 가구도 쉽게 이동하고 재배치할 수 있다.

엔지니어, 크리에이터, IT 종사자 등 전문직을 위한 ‘모션데스크 프리미엄’은 여러 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80cm 폭의 넓은 사이즈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모니터암 설치 가능한 상판, 폭넓은 높이 조절 지원 3단 다리로 활용도를 높였다. 데스크 하부에 조명이 부착된 조명형 선택 시, 게임 같은 취미 생활에 어울리는 조명 색상을 직접 모바일 앱으로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데스커는 12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 라이트파티션 등 신제품 출시에 따른 특별 할인과 함께 모션데스크 프리미엄 구매 후 매장 전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데스크테리어 제품을, 올라운드체어 구매 시 우드트레이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종 결제 금액에서 2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진행 매장은 데스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션데스크 시장을 선도해 온 데스커는 신제품 4종 출시로 전문성과 입지를 한 층 강화하게 됐다며, 학생을 비롯해 크리에이터와 엔지니어 등 전문직 종사자까지 다양한 고객이 맞춤화된 모션데스크를 통해 학업 및 업무에 몰입하고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갈 수 있다고 밝혔다.

데스커 홈페이지: https://www.desker.co.kr/
모션데스크 스마트 소개 영상: https://bit.ly/3W1xQW4
모션데스크 플러스 소개 영상: https://bit.ly/3Pvsgc0
모션데스크 프리미엄 소개 영상: https://bit.ly/3uOTml0
데스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bit.ly/3iT01I7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