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비즈니스·교육용 신제품 출시 및 기업용 고객을 위한 웹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2-12-15 10:4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 (에이수스)가 비즈니스 및 교육용으로 최적화된 디태쳐블 태블릿 2종 ExpertBook B3 디태쳐블, 크롬북 디태쳐블 CM3와 올인원 PC ASUS A3 Series A3402을 공식 출시하고, 기업용 고객을 위한 ASUS Business 웹사이트를 오픈한다.

신제품 ExpertBook B3 디태쳐블 및 크롬북 디태쳐블 CM3 2종 모두 키보드 탈부착할 수 있는 디태쳐블 폼팩터로 노트북 모드, 수평/수직 스탠드 모드, 태블릿 모드를 지원해 사용 목적에 맞춰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각각 윈도우 11 프로 운영체제(OS)와 크롬 운영체제(OS)를 탑재했다.

◇ ExpertBook B3 디태쳐블

먼저 ExpertBook B3 디태쳐블은 ASUS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시리즈 ExpertBook 라인업으로, 비즈니스 및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태블릿이다. 10.5인치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수납형 스타일러스를 탑재해 편리하게 필기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 전용 빌트인 홀더가 있어 분실 위험이 낮고, 15초 충전으로 최대 45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는 최대 21시간 지속돼 외부 업무 시 충전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약 6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여기에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밀스펙(MIL-STD-810H) 인증으로 강력한 내구성까지 갖췄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AI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선명한 영상 통화 품질을 지원하는 3DNR 웹캠 기술이 적용됐다. 윈도우 11 프로 운영체제(OS)와 퀄컴의 스냅드래곤 7c 젠2 프로세서를 탑재해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공식 가격은 65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 크롬북 디태쳐블 CM3

크롬북 디태쳐블 CM3의 10.5인치의 소형 폼팩터는 7.9mm 두께의 견고한 알루미늄 유니바디 디자인에 얼룩 방지 커버를 장착했으며,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밀스펙(MIL-STD-810H) 인증을 받아 뛰어난 내구성으로 파손 우려가 많은 교육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약 500g의 가벼운 무게와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45W의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해 휴대성도 뛰어나다. Full HD IPS 디스플레이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터치스크린 기능과 스타일러스를 지원해 생산성을 높였다.

크롬 운영체제(OS)를 탑재했으며, 개인 구글 계정의 견고한 보안 기능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내장된 안티바이러스 보호 기능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된 보안도 자랑한다. 공식 가격은 53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 A3 Series-A3402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A3402는 세련된 디자인의 하드웨어와 우수한 생산성을 갖춘 올인원 PC다.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를 지원하는 SSD와 대용량 저장 장치인 HDD를 결합한 듀얼 스토리지를 지원하며, 와이파이 6 성능으로 초고속, 안정적으로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다. 23.8인치 FHD 디스플레이는 얇은 베젤의 나노엣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88%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해 생산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100% sRGB의 색 재현율로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오디오 기능으로는 원격 수업과 화상 회의 시 유용한 양방향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해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최대 1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장착했으며, 공식 가격은 83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ASUS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비즈니스 고객 전용 웹사이트 ASUS Business를 신규 개설해 기업 고객을 위한 제품 및 솔루션 정보, 구매 서비스 및 기업 견적 문의 기능 등을 지원한다. ASUS Business는 미국 밀리터리 등급 인증의 견고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용 제품 지원부터 비즈니스 솔루션 및 전담 사후 서비스 제공까지 기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B2B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교육 기관, 정부 기관, 의료 기관, 일반 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 고객을 충족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 개발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ASUS Business 웹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용 제품 주문은 물론, ASUS 영업팀을 통해 직접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해 마련된 전용 파트너 포털을 통해 최신 기업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관련 상세한 내용은 ASUS 공식 웹사이트와 ASUS Busines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이오스컴
pr3팀
이해민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