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기아대책과 기부 약정 누적 15억원 상당 침구 기부

14일 이브자리 삼성동 사옥에서 기부 약정, 15년간 누적 15억원 상당 침구 기부 달성 목표

이브자리, 16일 기아대책에 침구 200채 기부 예정… 올해 두 번째 ‘사랑의 이불’ 전달식 활동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2-12-15 10:52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기부 약정을 맺고, 2023년에도 나눔 행보를 이어간다.

14일 이브자리 서울 삼성동 사옥에서는 기부 약정식과 사랑의 이불 전달식이 진행됐다. 행사는 윤종웅 대표, 이영희 부사장을 비롯한 이브자리 임직원과 유원식 회장, 서경석 대표 등 희망친구 기아대책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브자리는 2008년부터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매년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비롯한 다양한 나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날 이브자리와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양측의 파트너십 15주년을 맞는 2023년을 미리 기념하고,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이브자리는 이번 협약에 따라 현재까지 기부 활동에 추가적인 나눔을 더해 2023년까지 누적 15억원 상당의 침구를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전달한다는 목표다. 또한 이후에도 기부 파트너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16일에는 총 3000만원 상당의 침구 200채를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후원한다. 이번 기부도 사랑의 이불 전달식의 하나로 진행된다. 특별히 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기부 캠페인과 연계돼 전국 마라톤 대회 완주자 혹은 이브자리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물품이 보내진다. 앞서 11월 이브자리는 올해 첫 번째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진행하며, 1억원 상당의 침구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바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매년 추운 겨울마다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함께 전한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선진적인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