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 주요 아시아 시장서 ICE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홍콩, 상하이, 도쿄에 새로운 액세스 센터 마련해 글로벌 시장과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관리형 액세스 서비스 및 초저지연 커넥티비티 제공

뉴스 제공
Intercontinental Exchange 뉴욕증권거래소 ICE
2022-12-15 16:55
애틀란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기술 및 시장 인프라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인터콘티넨털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Inc., 이하 ‘ICE’)(뉴욕증권거래소: ICE)가 홍콩, 상하이, 도쿄에 새로운 액세스 센터를 마련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ICE 글로벌 네트워크(ICE Global Network)’를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IC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상당한 투자를 단행해 아시아 네트워크와 관리형 서비스군을 미국과 유럽의 여러 글로벌 센터와 동등한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어맨다 하인들리엔(Amanda Hindlian) ICE 채권데이터서비스부 사장은 “아시아는 많은 기업에 기회의 영역이지만 글로벌 시장을 연결하고 주요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공급업체가 부족했다”며 “ICE는 고객이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위험을 관리하고 기회를 파악할 수 있도록 모든 솔루션에 걸쳐 서비스를 한결같이 신속하고 탄력적으로 전 세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동안 아시아 태평양에서 몸집을 키워 온 ICE는 홍콩, 상하이, 도쿄에서 커넥티비티 액세스 센터를 늘렸다. ICE의 초저지연 백본을 활용하는 역내외 커넥티비티는 물론 홍콩증권거래소(HKEX), 일본거래소그룹(JPX), 상하이선물거래소(SHFE) 등 현지 시장에 대한 초저지연 액세스도 확대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ICE의 고객 서비스가 이 모든 새로운 로케이션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ICE 글로벌 네트워크는 세계 전역에 마련한 허브를 통해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도의 안전성과 탄력성을 갖춘 섬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인도·시행한다. 또한 ICE 글로벌 네트워크의 호스팅·관리형 서비스는 단일 ICE 글로벌 네트워크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단대단 호스팅, 하드웨어 조달, 관리 및 지원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는 새롭고 유연한 방식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그너스 캐턴(Magnus Cattan) ICE 아시아 태평양 채권데이터서비스부 총괄은 “ICE는 세계에서 자본·선물·옵션 거래소 13곳을 운영하는 운영사이자 글로벌 네트워크 공급사로서 고성능 시장 커넥티비티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많다”며 “하나의 커넥티비티 포인트와 초저지연 커넥션을 통해 시장, 데이터,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단일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ICE 데이터 서비스군에 속하는 ICE 글로벌 네트워크는 채권, 주식, 상품, FX, 옵션 전반에서 글로벌 시장을 위한 다양한 독점 데이터 도구가 포함된 정보, 분석, 지수 서비스 및 연결에 대한 단대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https://www.theice.com/data-services/global-network)에서 ICE 글로벌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콘티넨털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개요

인터콘티넨털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Inc.)(뉴욕증권거래소: ICE)는 사람들을 기회로 연결해주는 디지털 네트워크를 설계, 구축해 운영하는 포천 500대 기업이다. 주요 자산 등급 전반에 걸쳐 금융 기술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업무 수행에 필요하고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워크플로 툴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또 뉴욕 증권 거래소를 포함한 거래소와 다양한 자산 등급 전반에 대한 투자와 자본 조달 및 위험 관리를 지원하는 어음 교환소를 운영하고 있다. 인터콘티넨털익스체인지의 종합적인 고정 수입 데이터 서비스 및 실행 기능은 고객이 기회를 활용하고 더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 정보와 분석 및 플랫폼을 제공한다. ICE 모기지 테크놀로지(ICE Mortgage Technology)를 통해서는 소비자 참여에서 채권 등록에 이르기까지 미국 주택 모기지 프로세스의 혁신과 디지털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ICE는 산업을 혁신하고, 효율화하고 자동화해 고객에게 기회를 연결하고 있다.

ICE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등록 상표로는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 ICE 블록 디자인(block design), NYSE 및 New York Stock Exchange 등이 있다. 인터컨티넨탈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Inc.)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추가 등록상표 및 지식 재산권은 웹사이트(https://www.ice.com/terms-of-u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tSet®은 팩트셋 리서치 시스템(FactSet Research Systems, Inc.)과/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이며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기타 제품, 서비스 또는 회사명은 각 소유자의 자산이며 해당 소유자의 서비스 마크 또는 상표일 수 있다. 유럽 연합 소매 패키지 및 보험 기반 투자 제품 규정(EU Packaged Retail and Insurance-based Investment Products Regulation)으로 규제되는 특정 제품에 관한 핵심 정보 문서는 해당 거래소 웹사이트의 ‘핵심 정보 문서(Key information Documents, KIDS)’라는 제목의 자료로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면책 진술 - 이 보도자료에서 ICE 사업과 관련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추가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대한 논의는 ICE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를 참조하기기를 바란다. 여기에는 2022년 2월 3일 SEC에 제출된 2021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ICE 연차 보고서에 언급된 위험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카네고리: 채권 및 데이터 서비스

출처: 인터콘티넨탈익스체인지

ICE-CORP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40060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continentalexchan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콘티넨털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미디어 문의
데이먼 리벨(Damon Leavell)
(212) 323-8587
damon.leavell@ice.com

media@ice.com

투자 문의
카티아 곤잘레스(Katia Gonzalez)
(678) 981-3882
katia.gonzalez@ice.com

investors@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