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3종 명품 향수 향 구현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 섬유유연제 출시
LG생활건강과 이마트가 공동 기획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선호를 반영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향기 연구소인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전문 조향사가 최신 향 선호 트랜드를 바탕으로 한 명품 향수 향기를 구현해 이마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향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선호를 받은 △블랑쉬 머스크 △프레쉬 버베나 △플로라 피치 3가지 향을 상품화했다.
팬슈머라는 단어 그대로 고객의 취향과 니즈가 그대로 반영됐고, LG생활건강 향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섬유유연제인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기존 제품들에 비해 고급스러운 명품 향이 돋보인다. 특히 기존 섬유유연제 대비 퍼퓸(향수) 성분을 40% 강화*해 향이 진하고 풍부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 지속된다.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수(水) 생태계를 교란하는 미세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넣지 않고, 석유계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 트리클로카반 등 11가지 보존제도 첨가하지 않았다.
LG생활건강은 아우라 퍼퓸스튜디오가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취향이 적극적으로 반영됐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보다 차별화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3종 명품 향수 향을 높은 싱크로율로 구현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이달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아우라 퍼퓸스튜디오(1L), 권장소비자가격 8900원
* 기존 자사 제품(아우라 오리지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이철호 파트장
02-6924-61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