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EE Award Asia 2022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최고의 테스트 및 측정 제품상’ 수상

신호품질분석기 MP1900A, EE Awards Asia 2022에서 ‘올해의 최고의 테스트 및 측정 제품’ 선정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12-16 18:2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신호품질분석기 MP1900A가 ASPENCORE EE Awards Asia 2022에서 ‘최고의 테스트 및 측정 제품상’을 수상했으며, 글로벌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EE Awards Asia 수상자는 ‘EE Times’ 및 ‘EDN’의 글로벌 편집팀, 전자 산업 전문 미디어 및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에서 선정한다. 최고의 설계 솔루션에 대한 지침으로 EE 엔지니어에게 매년 권장 사항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EE Awards Asia 2022에서는 전 세계 137개 기업의 400개 이상의 후보가 총 22개의 상을 놓고 경쟁했다.

안리쓰는 뛰어난 테스트 및 측정을 강점으로 다시 한번 많은 최고 벤더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EE Awards Asia 2021에서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MT8000A의 성공에 이어 올해 안리쓰의 신호품질분석기 MP1900A로 2년 연속 최고의 테스트 및 측정 제품상을 수상했다.

◇ 2022 EE Asia Awards

신호품질분석기 MP1900A는 PCIe 5.0/6.0 및 Type-C, PAM-N 변조를 위한 400/800GbE 및 SerDes 테스트와 같은 고속 이더넷과 같은 차세대 버스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모든 Rx 인터페이스(수신기) 테스트를 위한 올인원 솔루션을 갖춘 다중 채널 고성능 비트 오류율 테스터(BERT)이다. MP1900A는 또한 USB-IF, PCI-SIG®, Thunderbolt™ 및 DisplayPort™ VESA와 같은 표준 기관의 승인을 받았다. 모듈식 설계 개념과 확장성은 차세대 고속 인터페이스 테스트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대만 안리쓰의 총책임자인 Ivan Chen은 “안리쓰가 ASPENCORE의 글로벌 편집팀과 업계 리더들의 인정을 받아 2년 연속 올해의 최고의 테스트 및 측정 제품상을 수상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개방형 플랫폼 아키텍처의 리더인 신호품질분석기 MP1900A는 업계 주요 제조업체의 오실로스코프와 호환되며 현재 많은 시스템 통합업체와 협력해 다양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테스트 및 측정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기술 개발에 보조를 맞추며, 파트너의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급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리쓰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와 안리쓰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링크트인,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안리쓰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