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의 브레익터 회로 보호 솔루션, 현대차-기아 R&D 테크데이서 ‘우수 기술’로 선정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2-12-16 11:40
게일스버그,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이 자사의 브레익터(Breaktor®) 회로 보호 기술이 경기도 화성에서 매년 개최되는 현대차-기아 코퍼레이션(HKMC)의 R&D 협력사 테크데이(R&D Partners Tech Day)에서 전동화(Electrification) 부문 ‘우수 기술’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케빈 칼자다(Kevin Calzada) 이튼 e모빌리티 사업부 글로벌 제품 전략 및 마케팅 매니저는 “가장 주요한 글로벌 고객사로 손꼽히는 현대차-기아에 대한 우리의 집중된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이튼의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차 시장의 특수한 요구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HKMC R&D 협력사 테크데이는 HKMC 공급사의 연구 개발 노력을 독려하기 위한 연례 행사다. 이튼의 브레익터, 리기플렉스(RigiFlex) 부스바, 고출력 록박스(Lock Box) 커넥터는 각각 전동화, 섀시, 차체 및 전자 장치 등 4개 부문 결선에 진출했다.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퓨즈, 파이로 스위치 및 접촉기의 기능을 단일 조정 장치로 결합한 전기차용 고급 회로 보호 솔루션이다. 이 기술은 전기차의 전력 수준이 높아지면서 발생하는 퓨즈와 접촉기의 조정 문제를 해결하고 고전력 배터리, 고속 충전 및 인버터 시스템에 빠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튼의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에 대한 HKMC의 인정은 오토모티브 뉴스 (Automotive News)의 페이스파일럿상(PACEpilot) 수상, 2022 가스구 어워드(Gasgoo Award)의 파워트레인 전기화 부문 중국의 새로운 자동차 공급망 상위 100개 업체 선정에 이은 성과다.

이튼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 관련 링크: https://www.eaton.com/us/en-us/catalog/emobility/breaktor.html?utm

이튼은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으로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한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뿐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이후 한 세기를 지나고 있다. 2021년 196억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70개 이상 국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ton.com), 트위터 또는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50051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머스 넬렌바흐(Thomas Nellenbach)
휴대전화: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