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뉴, 2022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뉴스 제공
프리뉴
2022-12-19 09:00
서울--(뉴스와이어)--무인항공기 제조 및 개발 전문 기업 프리뉴(대표 이종경)가 ‘2022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인증해 지역 경제를 선도할 수 있도록 육성하는 게 목적으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있는 도내 중소기업 206개 사를 2022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하고, 12월 9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홀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프리뉴는 무인항공기 관련 부품과 소프트웨어를 모두 국산화하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총 760개 사가 신청, 3.8:1의 경쟁률을 뚫고 올해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선정된 기업에는 인증 현판과 상표 사용권을 부여한다. 또 인증 기간 유망중소기업 인증 로고(BI)를 활용한 포장재, 업무 수첩, 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지원 500만원 및 경기도 정책자금 심사, 중소기업 지원 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등 총 8개 기관·55종의 혜택이 부여된다.

경기 안산시 리드스마트스퀘어에 있는 프리뉴는 국산 무인항공기 제조를 위해 무인항공기 기술 관련 특허 및 품질경영인증시스템(ISO9001), 환경경영인증시스템(ISO14001)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직접생산확인서 △벤처기업인증 △기술혁신형중소기업인증(Inno-Biz) △경영혁신형중소기업인증(Main-Biz) 및 가족친화인증 등을 획득해 경기도를 대표하는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프리뉴 담당자는 “프리뉴의 국산 무인항공기 제조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새로운 고용 창출, 지역 경제 활성화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국산 기술력을 기반으로 무인항공기 제조 다양화와 서비스 플랫폼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며 지역민과 상생해 함께 성장하는 우수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뉴 개요

프리뉴는 무인항공기(드론) 하드웨어(H/W) 제조 기술, 소프트웨어(S/W) 개발 기술과 IT 핵심 기술의 융합을 통해 획기적인 드론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선도적인 드론 전문 기업이다. IT 기술과 융합을 통해 드론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preneu.com/

연락처

프리뉴
마케팅팀
김수현 과장
02-3282-238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