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렌터카,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등이 포함된 특별한 혜택 제공

차량 예약 및 픽업은 2023년 3월 31일까지

뉴스 제공
허츠
2022-12-19 08:3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연말연시를 맞아 괌-사이판에서 렌터카 여행을 하는 한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한 요금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 제공 혜택은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 책임액 1000달러)’,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요금’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아동용 카시트와 부스터 시트 2개도 무료로 제공한다. 차량 예약 및 임차 기간은 2023년 3월 31일까지로 넉넉하다.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은 현지에 도착해 변경할 수 있으며 ‘50% 면책’과 ‘완전 면책’ 2가지가 있다. 50% 면책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1일당 요금은 15~20달러이며 고객 책임액은 500달러이고, 완전 면책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1일당 요금은 25~35달러이며 고객 책임액은 면제된다.

운전자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을 소지해야 하며, 모든 차량 등급의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컨버터블, 풀사이즈 SUV 및 프리미엄 SUV 등급 차량은 별도 요청 시 가능하다. 또 괌에서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DFS갤러리아 등 현지 레스토랑 및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회원 전용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아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임차 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되고 회원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 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허츠 해외 렌터카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의 더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 예약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허츠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이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연락처

허츠 코리아
조성철 과장
02-6237-3010
이메일 보내기